버전업 굿모닝 독학 일본어 첫걸음 (무료 동영상 강의, MP3 무료 다운로드, 워크북, 핸드북) - 최신 개정판
정선영 지음, 오현정 감수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4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평소 일본 에니메이션을 좋아하고 즐겨보고 하든 작은애가 혼자서 스스로 독학하면서 일본어를 배워봐야겠다고해서 주문 한 책이었다.

평소 일본 에니메이션을 좋아하는 걸 알고 있었지만 일본어를 배워보고자 하는 마음이 있었다라는 것은 몰랐던 나는 솔직히 의외였었다. 그러나 한번 마음먹으면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나 관심사는 추진력이 좋은 아이니까 스스로 잘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았다.

책이 도착했을때 단어장도 있고해서 따라 쓰고 읽고 학교에 가서도 틈틈이 시간나는 대로 단어 공부를 한다고해서 그 결심이 언제쯤까지 갈까, 내심 의문스러움을 가졌던 것도 사실이었다.

하지만 자신의 관심 분야라서 그런지 정말 열심히 쓰고 읽고 하는 거 같았다.

일본 에니메이션을 자막안보고 귀에 쏙쏙 들어올때까지 열심히 공부하겠노라고 하더니 정말 열심이었다.

혼자 공부하면서 엄마앞에서 자연스럽게 구사하는 날도 제법 있었다.

워낙 일본 에니메이션을 좋아하니까, 일본어를 배워야 한다는 것도 자연스런 마음이 들었나보다.

초보자에겐 진짜 괜찮은듯 했다.

핵심 문법, 문형 연습,실전 회화, 시리력 다지기, 잠깐 쉬어가는 코너까지, 마무리 확인하기까지

초보자가 혼자 스스로 공부하면서 빨리 지치지 않도록 구성했다고나 할까.

혼자 독학으로 일본어 공부하기에는 정말 안성맞춤인 책이 아닐까싶다.





일본어, 독학으로일본어공부하기, 초보자에게좋아요, 동양북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