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해외직구 하고 싶다 - 현명한 소비를 위한 해외직접구매 친절안내서
박주영 지음 / 한빛미디어 / 2012년 6월
평점 :
절판


 

솔직히 나는 해외직구 할일이 거의 없었다.

아니 실패하면 어쩌나 하는 두려움에 해외직구를 하려고 하지도 않았다는게 맞는 말인듯하다.

하지만 두 아들 키우면서 아이들은 해외사이트에 관심을 갖고 해외직구를 하고 싶어했어 했는데도 실패할까하는 두려움에 사기 당하면 어쩌나하는 두려움에 말렸다고 할 수 있다.

한마디로 말해서

내가 제대로 하고 있는 것인지, 혹 나도 모르는 사이에 사기를 당하고 있는 건 아닌가하는 의구심이 있었고 불안하기 그지 없었지않나싶다.

그런 의미에서 내가 제대로 된 정보를 가지고 제대로 된 구매를 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하는 생각을 하면서 도움이 되는 좋은책이 있었으면 했었다.

이 책은 나와 같은 사람들을 위한

(현명한 소비를 위한 해이직접구매 친절안내서다.)

면세점보다 싸게, 마트가서 쇼핑하듯 가벼운 마음으로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었다.

막연했다면 상당히 두려웠을 것이다.

일단 영어를 제대로 할 줄 알아야 한다는 부담감.

하지만 이 책은

친절한 TIP이 군데군데 정성스럽게 있었다.

해외직구할 때 알아야 할 간단한 용어(16,17)

결재수단, 배송/환불/취소 방법, 미국 세금과 우리나라 관부가세 알아보기, 해외쇼핑에 도전하기 전 마지막 체크사항,

해외직구 첫 도전!, 차근차근 따라해보기, 세계 최대 인터넷 쇼핑몰-아마존, 미국 최대 종합아울렛-6pm에 특히 관심이 집중 되었다.

친절한 설명은 이용하는 방법까지 저자의 직접적 싸이트 이용 사진이 있었기에 나의 두려움을 떨치고 초보지만 차근차근 배울 수 있는 용기를 줬다는 것이다.

해외 직접 구매할 떄 가장 많이 쓰는 영작문,해외직구 사용자들이 즐겨찾는 쇼핑몰, 상세정보등록은 꼭 해야 하는지,, 배송대행업체 추천리스트, 단위가 세 가지로 표시되어 있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캐시백 환급은 언제 되는 것인지, 해외쇼핑에 꼭 빠지 않는 베스트 상품 총정리,해외직구에서 산 물건도 a/s를 받을 수 있는지, 장바구니에 담아 놓았던 여러 개의 제품은 어떻게 결제되는지 이런 자세한 방법이 없었다면 해외직구에 대한 두려움을 떨쳐버릴 수 있을까싶다.

저자의 배려에 고마움을 느낀다.

*몰테일 배송비 10% 할인 쿠폰도 있네요.





height="91" marginHeight="0" src="http://mixsh.com/widget/new_mixup/loader_plugin.html?domain=book.interpark.com/blog/gnslalslakal&media_type=10&guid=book.interpark.com/blog/gnslalslakal/2789522&regts=20120630080705&showhitcnt=1&platform=11" frameBorder="0" width="402" marginWidth="0" scrolling="no">


해외직구, 한빛미디어, 박주영, 몰테일배송비할인쿠폰도있어요, 현명한소비를위한해외직접구매친절한안내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