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 - 개정판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
나폴레온 힐 지음, 민승남 옮김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10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누구보다 열심히 살았다 자부하고 누구보다 현실에 맞게 최선을 다했다 생각하면서도 이렇듯 마음이 힘들고 생활에 지칠때 나를 위로해주고 내 인생을 다시금 돌이켜보면서 나를 위한 마음 다스리기를 하면서도 나에게는 꿈이 있고 미래가 있음에 나를 위한 공부를 계속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쉼없는 <나 자신 사랑하기>를 실천해본다.

성공하지 않으려는 사람이 어디 있으며 누구보다 행복하게 살고 싶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을까?

내가 하늘나라에 계신 엄마에게서 배운것이라면 긍정적인 자세와 무슨 일이 있어도 용기만은 잃지 말라는 당부셨다.

언제나 밝고 긍정적인 생활은 내 인생의 모토라고도 할 수 있기에

나는 두 아들에게도 긍정적이고 밝게 지내라며 늘 강조함도 그 때문이다.

긍정은 모든 것을 이겨내는 힘이 있으며, 용기만 있다면 무슨 일이라도 헤쳐나갈수 있다고 믿고 있기에,

1권에 이어서 2권에서는

이 책은 ‘긍정적인 정신자세(PMA)를 통한 성공철학 10단계’를 소개한다.

PMA는 성공으로 가는 체계적인 실천 프로그램으로서 성공에 다가가기가 막막하다고 느끼는 사람들에게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방법을 알려준다. 따라서 신념이나 목표를 가진 사람들이 이 책을 읽으면 몇 배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더 인상적이었던것은

자기 점검을 통해 부정적인 생각을 제거하며 자신에게 긍정적인 암시, 기도의 힘을 이용하고 목표를 세우고 공부하고 생각하고 그리고

날마다 계획하라는 것이었다.

마음이 어지럽고 삶에 지칠때 내 생활의 모토인 긍정적인 사고가 주저 않으려할때

다시금 용기내어 내 마음부터 다스리고 내 안에 있는 부정적인 생각을 지우고 나 자신을 믿고

당당하게 맞서 가리라.


오래 곁에 두고 읽을 만한 자기 경영 고전, 진정한 인생을 알게 해주는 책 등 많은 독자의 가슴을 뛰게 하고 성공을 향해 새로운 목표를 만들어 낸다는 데 큰 의의가 있다 할 수 있다.

지금도 성공을 꿈꾸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지금까지 내가 무엇을 잘못했던 것인지를 깨닫지 못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제일 먼저 이 책을 펴는 일부터 시작하라.

그 해답이 이 안에 있다.

우리에겐 저마다에게 놓치고 싶지 않은 자신 만의 꿈이 있고 인생이 있지 않은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