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1 - 개정판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1
나폴레온 힐 지음, 권혁철 옮김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10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얼마나 이 책을 읽고 싶었는지 모른다.

요즘 나의 무거운 마음을 다독거려줄 책이 필요했다.

예전에 메모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제야 이 책을 손에 넣을 수 있었다.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이니까.....

40을 넘은 중년의 나이로, 아내로, 두 아들의 엄마로 살아가고 있지만 진정 내 안에서 꿈틀대고 있는 나의 꿈을 생각하면 한시도 가만히 있을수가 없기에 나는 다시금 마음을 다잡고 나의 인생을 생각하고, 나의 미래를 생각하면서 나의 꿈을 키워야 함을 누구보다 더 잘안다.

이 책은

성공철학의 세계적 거장 나폴레온 힐이 평생 연구한 자신의 성공이론을 현실에 적용해 수많은 사람을 성공으로 이끌었던 화제의 책이다. 헨리 포드, 앤드류 카네기, 토머스 에디슨 등 세계적으로 성공한 인물들의 성공철학을 아낌없이 나누어주고 있으며, 소망을 달성하기 위해서, 자신감을 기르기 위해서, 잠재의식을 스스로 조절하여 성공에 이르기 위해서, 삶을 성공으로 이끌기 위한 보석 같은 지침을 준다.



‘성공’이라는 단어를 항상 마음속에 품고 사는 사람들이라면 꼭 읽어야 하는 책, 오래 곁에 두고 읽을 만한 자기 경영 고전, 진정한 인생을 알게 해주는 책 등 많은 독자의 가슴을 뛰게 하고 성공을 향해 새로운 목표를 만들어 낸다는 데 큰 의의가 있다.
지금도 성공을 꿈꾸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지금까지 내가 무엇을 잘못했던 것인지를 깨닫지 못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제일 먼저 이 책을 펴는 일부터 시작하라. 그 해답이 이 안에 있다

*13가지 성공철학이 함께한다.

그 중에서도 특히 인상적이었던것은

시작하기 생각에 따라 삶이 달라지므로 모든 것은 열렬한 소망에서 출발하며, 신념이 나를 움직이고, 자기 암시의 놀라운 힘을 미디으며 행동할 수 있는 계획을 세우고 결단을 할 때는 신속히 해야한다는 것이다.

날마다날마다 내가 얼마나 마음이 무거운지 얼마나 많은 인내가 필요한 지 잘 아라지만 참고 견디는 마음을 키우기 흘리는 눈물이 너무 많지만 그건 모두가 나의 꿈, 나의 인생, 나의 미래를 위한 것임을 너무 잘 알기에 다시한번 더 마음을 다잡고 참고 견디는 마음을 키울 것이다.

행동하기 마음의 힘은 무한하다는 것을 믿기에, 너무 잘 알기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