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 앤 리브로 Library & Libro 2012.3
Library & Libro 편집부 엮음 / 도서관미디어연구소(잡지) / 2012년 3월
평점 :
품절


 

책이야기가 풍성해서 라이브러리& 리브로를 만나면 언제나 행복하다.

오늘같이 비가 내리는 날은

무조건 책을 읽어야한다고 생각한다.

(언제나 책과 함께하지만 오늘같은 날은 더더욱 책을 읽을 수 있어 행복하다.)

우선 맨먼저 책표지를 넘겼을때 나오는

<주제가 있는 일러스트>에는 예쁜 꽃나무 그림과 함께 3월이라는 시가 있어 너무좋았다.

3월

꽃들이 어디서 오는지

마중을 나가야겠다

어디서 그 아름다운 생명을 여는지

그 곳으로 가야겠다

물소리 졸졸졸 새소리 반가운 날

나도 봄으로 가야겠다

박병철(자연스럽게)중에서

시는

읽는것만으로도 행복이 느껴진다.

다시금 책을 넘겨

3월호에서 이야기하는 것을 살펴보니

'정기용 추모 1주기'에 만난 사람이라해서

독일 슈투트가르트 시립중앙도서관 설계 건축가 이은영 씨의 이야기와 함께했다.

(사실 이름만으로는 여자인줄 알았다.ㅎㅎ)

이달의 이유 있는 테마북에서

책, 유권자들에게 국가 복지를 말하다도 의미가 있었으며

나는 언제나 풍성하고도 다양한 책을 만난다는 행복이 크다.

역시나 주목했던것은

전문 서평 코너 였다.

이는정의 시 읽기-적막 소리, 고두현의 경제경영서 읽기-의지력의 재발견,

가 관싱을 끌었고 46쪽 장편소설<난설헌>의 작가 최문희 씨를 만나는 것도

우리 아이들 책을 읽으면서 알게된 작가 노경실 님을 만나는 시간도 의미깊었다.

*언제나 책이야기가 풍성해서 너무 기분 좋다.

이렇듯 좋은 책이야기가 가득한 라이브러리&리브로 매 달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해본다.

*도서관미디어연구소의 라이브러리&리브로 의 편집장 신혜정 님 감사드립니다^^





height="91" marginHeight="0" src="http://mixsh.com/widget/new_mixup/loader_plugin.html?domain=book.interpark.com/blog/gnslalslakal&media_type=10&guid=book.interpark.com/blog/gnslalslakal/2634904&regts=20120305154422&showhitcnt=1&platform=11" frameBorder="0" width="402" marginWidth="0" scrolling="no">


라이브러리리브로, 도서관미디어연구소, 신혜정편집장님고맙습니다, 책에대한정보가풍성해서좋아요, 서평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