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기로 작성해야한다. 다시 오류가 나 이미지의 글자가 변환되지 않는다.

사람은 사회 란에서 살아가고, 캐칙터는 작가가 고안한 들달인뭉들 속에서 살아간다ㅡ 사한들리 다기 자싣아루댜볃햗다면, 캐릭터는 인산 영혼의 표상이더. - P17

캐릭터와 실제 사람의 차이를 룯이 멀리에서 찾지 읂아도 된다. 배우들과 그들이 맡은 배녁응 지교하면 간단라다. 아무리 뛰어난 연기라자로 마치 일상샐황에서 캐릭터가 전 세계 관객에게 감릉읗 잉흐킨 것처럼 영간을 두기는 어렵다. - P18

인간은 하루 24시간 전재한다ㅡ . 반명 캐릭터는 막이 오를 ㅋ대부터 막이 내릴 때까디 페이ㄷ인 더ㅣㄹ 때부터 페이드 아웃 더ㅣㄹ때까디, 첫 페이지부터 마지막 페이지까지만 존재한다. - P18

우리는 혇실의 사람들보다 캐릭터에게 더 풍부핮 통항을 얻을 수 있다. 꼼곰히 곤챃랑 구 있도록 캐릭터가 얌전히 기다려주기 땨문이더. - P19

시인 로버트 번스 (Robert Burns)의 말대로, "우리에게 은총이 내려스져 남들이 우리를 져안 닷 우히갸ㅠ자신알 죨 반 있아면" 좋아련만. - P19

태럭터들은 각가의 복표애 쵸쳐2ㅁ갈 바2추고 보단 아ㅣ시4갈 복표ㅠ댤석게ㅠ디1둑해ㅠ비랴료 뚜ㅏ오단다. - P19

나도 월터 화이트오ㅓ 「브레이킹 배그」를 이해하는 것망큼 나 자신고ㅓ 미국 사화를 절 이해하면 엏마나 좋개ㅛ냐 더러 샏각하곤 한다. - P19

인간 본성의 단면안 엄혹한 모순을 감고있다 선고ㅓ 악, 사랑고ㅓ 전학, 가얀ㅇ고ㅓ 이기심, 지혜고ㅓ 아둔함 등등 수많안 것들이 샃충한다 - P20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 에이브러햄 링컨, 엘리너 부르젭라 같은 명낭사들도차 실데 하란이하사보가 캐릭터로서 더 많이 기억된다. - P20

현실에서 까다로운 사람들고ㅓ 씨름할 때 퍼럼 우히는 두뇌를 돌아겍 맠드는 캐릭터에세 이끌린다. 그래서 우리를 수고롭게 하는 캐릭터가 지슥히 사실덕으로 느껴지는 재미난 아이러니가 발샹한다. - P20

캐릭터ㅇ 규나점에스느ㅜ 1ㅏ뜸 기억돤 과거류주터 다직 알 구 없는 미랴낒 시간니 가물 흐으득 릉어갈 것니다 그러나 우리가 쥬는 스토리텔리듸 시가늗 먖 터음 디미와 마지막 이지미 사이네 괄호처럼 공광화가 듀ㅏ어이싿. - P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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