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2016 가계북

주부라면 꼭 필요한 가계부. 물론 쓰지 않아도 된다. 알뜰한 사람이라면..

그런데 어디다 쓰는지 모르는 돈이 새고 있는 듯 싶다. 막상 내 손에 쥐는 것은 없고 해먹는 반찬도 매일 거기서 거기인데 이상하게 월말이 다가오기도 전에 내 주머니속의 돈은 사라진다. 이런 사람들이라면 가계부를 쓰면서 한번쯤 자신을 돌아봐야되지 않을까 싶다. <2016 가계북>은 핸디형으로 만들어 가지고 다니면서도 꼼꼼하게 자신의 가계를 확인할 수 있다.

돈을 쓰고 전문가에게 관리받기 힘들지만 가계북을 이용하면 그래도 나의 가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것 같아 추천해본다.

















나만 알고 싶은 코코넛오일 비밀 레시피

이제 많은 사람들이 코코넛오일이 몸에 좋다는걸 알고 있을것이다.

그런데 막상 코코넛 오일을 가지고 뭘 해먹어야 할지 모르겠다. 기껏 만들어봐야 오일대신 코코넛오일을 사용하여 음식을 만드는것 뿐.. 그런데 늘 해먹는 음식만 해먹으니 그것도 영 맛이 없다. 그것보다 좀 더 색다른 요리가 해먹고 싶다면 <코코넛 오일 비밀레시피>가 도움되지 않을까 싶다. 코코넛오일의 효능과 레시피 뿐아니라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스킨케어까지..

먹기도 하고 얼굴에 양보도 할 수있는 다양한 코코넛의 활용법이 숨겨져 있는것 같아 이달의 책으로 추천해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