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Pasta + Cafe 

이민정 씀 중아북스 펴냄 

요즘 창업하면 가장 많이 하는 가게가 카페와 빵 그리고 파스타 집이 아닐까 생각했본다. 예전에는 이태리요리라고 하면 왠지 고급스러우면서 격식을 차려야 갈 수 있는 레스토랑이 많았지만 요즘은 가정식요리에 더 사람들이 자주 식당을 찾곤한다. 가정식은 가격도 고급레스토랑에 비해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요리를 먹을 수 있고 또한 좀더 쉽게 요리를 만들면서도 그 맛을 올리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것같다. 꼭 사먹는 음식이 아니어도 이태리 레스토랑에서 먹는 그 맛을 낼 수 있는 다양한 파스타의 요리로 가족과 친구들에게 식사 한끼 대접해보는 좋은 길잡이가 되어 줄 것 같다. 

 

 

 

 

 

 

 

 

지금이 아니면 안 될 것 같아서 

홍인혜 씀 달 펴냄 

어느날 훌쩍 떠나고 싶을때가 많다. 누구나 현실에서 벗어나 무언가 새로운걸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 그리고 용감하게 도전하는 사람들.. 그들은 '지금이 아니면 안 될 거 같아서' 라는 말을 하며 새로운 도전을 한다. 작가 홍인혜도 그랬다. 그리고 잘다닌던 회사를 나와 런던으로 훌쩍 떠난다. 그리고 그곳에서의 사계절을 이 책에 담았다. 짧막한 카툰과 함께 실린 런던의 이야기. 그녀는 직장을 관두고 새로운 도전을 하지만 그 여행은 그녀에게 단순한 여행은 아니였을것이다. 그리고 지금이 아니면 안 될 것 같다 라는 생각을 하고 있다면 자신처럼 용기내보는게 어떨까 라고 우리에게 말해줄 듯 하다. 

  

 

 

 

 

 

 

 일 잘하는 그녀의 컬러 스타일북

 황정선 씀 이현주 일러스트 및 디자인 황금 부엉이 펴냄  

아침마다 오늘은 무슨 옷을 입고 갈까? 하면 고민해보지 않은 직장인 없을 것이다. 때로는 어떤 옷을 입을까 고민하다 지각 하기도 하고 입은 옷이 맘에 들지 않으면 하루종일 왠지 모르게 기분이 나쁘고 신경쓰인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건 바로 컬러있다. 옷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컬러는 매우 중요하다. 위아래 모두 원색을 옷을 입어도 이상하고 또한 무채색 계열의 옷을 입어도 뭔가 너무 평범하다. 어떤 자리에 있는냐에 따라서도 스타일은 달라진다. 포인트색만 하나 주어도 스타일이 확 살아보이기도 하다. 스타일에 관한 가장 기본이 되는 컬러 스타일 이야기. 일 잘하는 그녀가 스타일에서도 뒤지지 않는다면 커리어우먼으로 거듭나는데 이 책이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신간평가단 2011-10-11 18: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체크 완료했습니다! 첫 미션 수행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