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바나나키친

요시모토 바나나 씀 김난주 옮김 민음사 펴냄


식 탁에세이 바나나키친. 키친의 작가 요시모토 바나나의 신작. 그녀는 "내가 이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가 부엌이다"라고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녀의 아이가 두 살 되던 해부터 여섯 살이 되던 해까지 썼던 일상의 식탁이야기를 엮은 에세이. 일본의 음식은 깔끔하고 재료가 많이 들어가지 않으면서 맛있다. 그러면서 풍성한 느낌이 나는 식탁. 그 식탁은 누군가에게는 위로가 되고, 하루의 일과를 마감하는 순간이 되고, 가족들과 함께하는 유일한 시간이 될지도 모른다.. 그런 일상의 식탁이 레시피와 함께 공개된다.













수납인테리어

성미출판사 편집부 씀 박문희 옮김 디자인이음 펴냄


작 은집도 큰집도 공간에 상관없이 수납은 언제나 어렵다. 꼭 필요한 것들이라 버릴 수 없는 작은 소품들. 그밖의 아이방, 주방, 거실에 필요한 소품들도 보이면 보이는데로 지저분해 보이고 서랍속에 감추면 찾기 힘들때도 있다. '수납 인테리어'는 수납 달인들의 노하우가 담긴 실속있는 책이다. 수납 하나로도 똑부러진 살림꾼이란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 같다. 주부에게도 싱글족들에게도 꼭 필요한 수납의 비법. 손쉽게 배울 수 있는 수납 인테리어의 수납 노하우를 배워보자!!














드링크노트

라이프+워크 씀 마호 펴냄


마 트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느 재료들로 손 쉽게 만들수 있는 158가지의 드링크 레시피. 커피에 관한 이야기나 차에 관한 책은 종종 보았고 베이킹이나 요리에 관한 서적들은 쉽게 구해볼 수 있었지만 이렇게 알찬 드링크로만 이루어진 레시피는 처음 발견한것 같다. 누가 만들어도 이 책의 레시피대로라면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드링크 노트. 내손으로 만드는 홈카페. 언제 어디서든 이 한권의 책과 함께라면 갑자기 오게 된 손님들에게도 맛있는 음료를 내어줄 수 있을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