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분야의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1. 인연 언젠가 만날

이해선 씀 찍음, 꿈의도시냄 펴냄

사 진작가 이해선씨는 십년전 인도로 여행을 갔다. 그리고 그곳에서 느낀 행복은 물질이 아닌 사람과 사람이 나누는 인간애라는걸 깨닫게된다. 그리고 다시한번 그곳을 사진기를 들고 여행간다. 이 여행에서 이해선씨는 사람과의는 만남 그리고 여행하면서 깨닫게 되는 또다른 나를 만나는 계기가 되어준다. 여행준 만나는 사람은 한번 만나고 말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렇게 만난 인연은 언제가 다시 볼 수도 있다. 만날 수 있다. 그런 인연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2. 행복을 위해 흘려야할 열방울의 눈물

이재훈 씀 모아드림 펴냄

저 자 이재훈씨는 의사이다. 이 책 속은 행복에 관한 저자의 고민과 애정을 담고 있다. 나도 행복에 대해 많이 생각해보았다. 모두 행복해지기위해 일을 하고 사랑도 하면서 살아가고 있지만 자신의 삶에 만족하면서 사는 사람은 드문것 같다. 행복해지기 위해 열심히 살아가는데 지금 우리는 왜 행복하지 못한 삶을 살고 있는걸까? 저자가 말하는 행복은 어떤것인지? 그 행복을 위해서 흘려야 할 열방울의 눈물이 무엇인지 알고싶다.







3. 들리지 않아도

사토 리에 씀 한성례 옮김 이덴슬리벨 펴냄
청 각장애인 사토리에의 장애인에 관한 성공스토리가 아닌 호스티스로 자신의 클럽을 방문하는 손님들의 이야기를 얘기해준다. 장애인으로 직업찾기가 쉽지 않았던 사토리에가 호스티스로 No1.의 자리까지 오를 수 있게 된 사연이 궁금하다. 실화를 바탕으로한 이 책은 드라마로도 만들어져 인기를 끌었다고 한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일하는 직장을 만들고 싶다는 사토 리에의 이야기가 기대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