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기 활동 마감 페이퍼를 작성해 주세요!

늘 시작하면 설레고 긴장도 살짝 되고 어떤 책들을 만나게 될까 궁금하고~

신간평가단으로 활동하면서는 요런 책도 참 좋구나~

다른 분들이 추천하신 책들을 보면서 아하~ 이 책도 우리 아이들이랑 잘 맞겠다~ 생각도 하고요 ^^

그런데, 어찌나 활동 마감일은 빨리 빨리 돌아오는지... 언제나 아쉽기 그지 없네요 ^^;

 

 

- 15기 신간평가단 활동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책과 그 이유 

 

15기로 활동허며 여러 책들과 만났었는데요,

그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책은 <나의 빨간 머리 앤>이에요.

요 책은 9살 쭌군보다는 저와 고학년 조카가 재미있게 읽은 책입니다.

빨간 머리 앤 시리즈를 다시 찾아 읽게 되었네요 ^^

그즈음의 나를 돌아보며 추억하기도 했고,

자라고 있는 우리 아이들을 떠올려 보기도 했구요~

 

 

- 15기 신간평가단 도서 중 내맘대로 좋은 책 베스트 5

 

나의 빨간 머리 앤 : 그 시절의 나를 떠올리며 추억에 잠겼던 책입니다 ^^

노잣돈 갚기 프로젝트 : 학교 폭력과 왕따 문제 등 자칫 어렵고 무거운 주제를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잘 풀어낸 책 같았어요.

                                물론 스토리 전개도 재미있었구요, 결말도 좋았어요. 더불어 노잣돈에 대한 개념도 알아보고요~

감성집밥 : 정말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는 요리책입니다~^^ 만족 대만족~~~^^

13층 나무집 : 유쾌 통쾌했던 내용이었어요.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의 기발함에 놀라며 읽었던 책~

손에서 피어나는 정교한 종이꽃 : 사실 실제로 해보기엔 좀 어려울 것 같아 아쉽기도 하지만,

                                             정말 그저 보고만 있어도 신기하고 예쁘고 눈이 즐거웠던 책 ^^

 

 

신간평가단으로 활동하게 되어 기쁘고 즐겁고 재밌는 시간 보냈습니다.

직접 추천한 책을 만나게 될 때도 기쁘고, 내가 생각지 못한 책이 직접 보았을 때 너무 좋아 즐겁고~

15기 진행되는 동안 수고하신 신간평가단 담당자님 그리고 파트장님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