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수학 2-2 -전2권 (2015년용)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5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6월
평점 :
품절


벌써 2학년의 1학기도 마무리 단계이고 여름방학이 코 앞이네요.

요맘 때가 늘 마음이 분주한 것 같습니다.

한 학기의 마무리도 잘 지어야 하고,

당므 학기 준비도 미리 미리 해야하니까요.

하지만 지난 학기 우공비를 알게 되고는 고민없이 준비가 가능해졌어요 ^^


미리 만나보는 2학년 2학기 우공비 국어 + 수학 입니다.



마음이 든든해지고 안심되는 요 사진~ㅎㅎ

2학년 2학기 우공비 수학, 국어, 그리고제가 정말 애정해 마지 않는 우공비 달력까지~

1학기 때도 요 우공비 공부달력 톡톡히 제 역할을 해냈어요 ^^



1500만부나 팔린 학습서계의 베스트셀러~ 우공비!!!

엄마들이 그리고 아이들이 그만큼 많이 선택했다는 것이고,

그 결과엔 다 이유가 있는거겠죠?

이미지로 개념잡는 초등비법서, 우공비라 든든합니다 ^^



먼저 2학년 2학기 우공비 수학입니다

본책과 시험비법책 그리고 비법풀이책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모두 분책되어 있어 따로 따로 활용하기에 좋아요.



그리고, 이번에 우공비 비법풀이책이 좀 달라졌습니다.

지난 학기에도 그림 넘 이뿌다~ 이런 생각했었는데,

요즘 트렌드에 맞는 컬러링 이벤트가 딱!!! 다양한 이벤트 상품이 있으니까 도전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http://truebook.sinsago.co.kr/event/y2015/a0701/main.aspx

좋은책신사고
2015 우공비 컬러링 공모전
truebook.sinsago.co.kr
본문으로 이동



2학년에도 새로운 것들이 많이 보입니다, 조금 심화되는 내용들도 있구요.

드디어 세자리 수에서 네자리수로!!!

배 단위에서 천 단위까지 확장이 되는군요~ 제가 왜 떨리는지 ㅋㅋㅋ

1학기 때 살짝 맛보았던 곱셈구구도 보이고, 시계보기를 넘어서 시각과 시간 개념도 배우게 되네요.

또 그래프도 배우게 되고요~

새로운 개념들이라 어려울 수도 있지만,

친절한 설명과 이미지 연상학습법으로 쉽게 배울 수 있는 우공비 수학이 있으니까 걱정 없네요 ^^


구성은 지난 학기와 같습니다.

개념을 익히고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고,

개념 공부가 끝나면 문제해결비법과 단원평가를 풀어보는 방식이에요.

개념 부분은 미리 예습으로 활용하고, 나머지는 학기 중에 활용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별책으로 되어 있는 시험비법책은 정말 평가 대비용으로 활용하구요.

예습부터 복습, 시험대비까지 한방에 해결!!!



2학년 2학기 우공비 국어입니다.

역시나 비법풀이책 표지가 컬러링 할 수 있도록 깨끗한 하양이에요~

예쁜 색들로 채워넣고 싶네요.. ㅎㅎ 

우공비 국어는 별책이 하나 더 있는데요,

국어 활동 비법+더하기 입니다.

국어활동 책도 은근 분량이 많고 그활용도가 크던데, 요걸로 미리 준비하면 좋더라구요.



2학년 2학기 국어 내용입니다.

어떤 것들을 배우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첫 목차에 단원명 아래에 학습목표가 제시되어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어던걸 배우는지 알고 시작한다는 건 절반은 채우고 간다는거니까~^^



본문 내용이 다 실려 있고, 중요 포인트까지 세세히 짚어주니까

우공비 하나면 여러 문제집 필요없을 것 같아요.

교과서 잡는 비법으로 2학기 예습 제대로 해보아야겠습니다.



우공비 달력!!!

제가 사랑하는 아이템이용~^^

한 권 더 생겨 지인에게 주었더니 그 집에서도 대박났다고 하는~ㅋㅋㅋ



활용법과 시간표, 하반기 6개월 달력과

자신의 꿈을 적어보고 어떤 것들을 해나가야할지

나 자신과의 약속을 정해보는 공간도 보입니다.



참 심플한 달력 구성~ 하지만 요고면 훌륭히 한 학기를 보낼 수 있다지요.

한 주를 어떻게 보낼지 하루 하루 해야할 것들을 적어보고,

실천하고 스스로 체크해 가면서 자기주도학습도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게 되는 것 같아요.

이거 해야지 저거 해야지 잔소리 안하고 우공비 달력으로 끝~

이번 달력엔 직업과 연관된 내용들도 실려 있네요.

하나의 분야를 선정하고, 해당 분야의 다양한 직업들으 소개해 주는 내용이 맘에 드네요 ^^


2학기에도 우공비로 맘 놓고 열공하기~

이미지로 개념잡는 초등비법서, 우공비!!

방학동안 우공비로 꾸준히 예습하면 2학기에도 걱정없을 것 같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