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 Reading Path Level4 [with workbook] - A path to advanced reading skills 해커스 리딩 패스 4
해커스어학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커스에서 새롭게 출간한 중학생을 위한

영어 리딩 교재를 만나보았어요 ^^

예비중학생부터 예비고등학생까지,

영어 리딩 실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원서형 리딩 교재입니다.

표지의 금액까지도 모두 영어로만 표기되어 있어요.

해설은 물론 제외지만요~

레벨 4는 중학교 3학년부터 예비고등학생까지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예비중학생이나 중1 학생들은 

레벨 1부터 차근히 공부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본 교재 지문입니다.

하나의 주제에 관련 지문 2개가 유닛을 이루고 있어요.

장소, 일, 스포츠, 건강, 음악 등등

정말 다양한 분야의 지문들을 만나면서

배경지식도 쌓고 영어 리딩 실력도 키워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각 지문은 QR코드를 통해 음원을 들어볼 수 있어요.

듣기와 따라 말하기 등

다양하게 활용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지문을 읽고 문제를 풀어보면서 내용을 확인해 봅니다.

또 마지막에 요약 내용 빈칸을 채워보면서

중요 단어들도 체크해 볼 수 있는 것도 맘에 드네요 ^^

그렇게 2개의 지문을 공부하고나면 하나의 유닛이 마무리되고

마지막은 어휘 문제로 다시 한 번 복습하게 됩니다.

리딩 자체도 중요하지만,

아무래도 언어이니 어휘량을 늘리는 것이 중요한데

지문을 통해 어휘를 배우는 것이라 더욱 효과가 좋을 것 같아요.




이 교재의 좋은 점은 워크북이 별책으로 따로 제공된다는 점이에요.

지문에 맞추어 어휘와 영작을

다시 한 번 공부해 볼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이 뿐만이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학습 자료들을

활용해 볼 수 있다고 하니 영어 공부에

정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해설서 역시 아주 칭찬하고싶은데요~

각 지문을 모두 문장으로 나누어 해석을 달고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문장마다 번호를 매겨 찾기 쉽다는 점도 완전 굿~

문제 풀이는 물론 어휘까지 잘 담겨있어

해설서를 가지고 혼공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았네요.

매일 지문 하나씩 공부하며 구준히 학습해 나간다면

영어 리딩 실력이 쭈욱 올라가 있을 것 같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