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 Reading Path Level3 [with workbook] - A path to advanced reading skills 해커스 리딩 패스 3
해커스어학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 교육 관련 출판사로 유명한 해커스~

중고등 교재들도 전 영역 다양하게 출간되고 있는데요,

이번에 중학생과 예비 고등학생을 위한

리딩서가 새로이 출간되었다고 해서 만나보았습니다.

표지의 제목부터 교재 금액까지 전부 영어로만 되어있는

원서형 영어리딩서라는 점이 일단 눈에 띄네요.

해설지를 제외하고는 한글 찾아 볼 수가 없어요 ㅎㅎ


구성은 레벨1부터 4까지 총 4권으로 이루어져있고,

예비중부터 활용할 수 있는 1권부터

중3부터 예비고까지 활용할 수 있는 4권까지로 되어 있습니다.

물론 언어 교육의 특성상 꼭 교재 추천 학년에 맞지 않아도

아이들의 영어 레벨에 맞추어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기존 한글로된 리딩서들을 공부했다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느낌으로 

원서형 교재로 영어 리딩 공부 해 볼 수 있을 것 같아 반가웠습니다.

그 중에서 중2~중3 정도의 레벨에 맞는 3권을 먼저 살펴보았어요.




모두 16개의 유닛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 유닛은 사람, 음식, 문화, 동물, 기술, 역사 등등

아주 다양한 분야의 내용을 담고 있는 지문 2개로 이루어져 있어요.

무엇보다 정말 다양한 배경지식을 쌓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각 지문에는 모두 QR코드가 있어 음원을 들을 수 있습니다.

리딩서이지만 듣기 공부도 함께할 수 있다는 거~^^

지문을 잘 이해했는지 문제를 통해 확인해 보고,

SUMMARY를 통해 빈칸을 채우면서 내용 요약은 물론

핵심 단어도 체크해 볼 수 있어요.

지문을 잘 이해했는지 점검해 보는 이런 구성 참 좋네요 ^^

각 유닛을 마칠 때면 단어 문제가 있어

지문 속 어휘들을 다시 한 번 더 체크해 볼 수 있습니다.

그냥 읽고 지나가는 것이 아니라 어휘까지 꼼꼼히 확인하며

제대로 리딩 공부를 할 수 있는 구성이라 맘에 들었어요.


해설지도 매우 꼼꼼하게 되어 있었는데요,

각 문장별로 번호를 매겨 해석을 달아 놓아 확인하기가 쉬웠어요.

또 구문 해설과 문제 해설은 물론

어휘까지 잘 나와있어 혼공하기에도 딱인 듯 싶었네요.




또 아주 맘에 들었던 부분!

바로 별책으로 구성된 워크북입니다.

지문을 다시 돌아보며 복습을 철저히 해 볼 수 있는데요,

어휘 체크와 영작 문제까지 있어

기본 독해 실력은 물론 쓰기 능력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았어요.

중학생을 위한 원서형 리딩 교재~

해커스 리딩 패스로 실력 탄탄히 채울 수 있을 것 같아 추천합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