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네임 X 1 : 계획된 음모의 시작 - 두뇌력을 키우는 첩보 수학 스토리북 코드네임 X 1
유희석 그림, 박동명 글, 코드네임 X 원작, 장세원 콘텐츠 / 서울문화사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익숙한 제목과 그림체~

강경수 작가님의 코드네임X가 수학 스토리북으로 등장했습니다.

책에 관심없던 초등 남자아이들을

재미난 책의 세계에 빠지게 했던 코드네임 시리즈~

그래서 그 캐릭터들과 첩보물이라는 기본 스토리라인을 가져와

수학과 접목시킨 수학 스토리북!!! 기대하지 않을 수 없었네욤 ^^

물론 작가님들은 바뀌었지만 기본 골조는 같기에

코드네임 시리즈를 좋아하는 친구들에게는 무척 반가운 책이 될 것 같고,

또 첩보물이라는 형식과 재미난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책읽기를 좋아하지 않는 친구들도

푹 빠질 수 있는 수학 스토리북이 될 것 같습니다 ^^

 

 

간단히 주인공 강파랑의 소개가 등장하네요.

그 외 주요 등장 인물들도 기존 코드네임과 같은듯해요.

이미 코드네임 시리즈를 아는 친구들이라면

너무 반가울 책 맞죠?

엄마들 입장에선 수학을 녹여낸 책이라 더욱 반가울테고요 ^^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던 MSG 첩보국,

새로운 사건이 발생합니다.

그 중심엔 강파랑이 있네요 ㅎㅎ

공짜로 나눠주는 시계를 가져 온 파랑,

그 시계의 알람 소리를 들으면 누군가의 지시를 따르게 됩니다.

하지만, 에이스 요원인 바이올렛은 역시나

위기를 잘 넘기죠.

하지만 계속해서 펼쳐지는 사건 사고들~

강파랑과 바이올렛은 이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확실히 증명된 스로리라 흥미진진하게

이야기를 다라가며 읽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그렇게 재미나게 스토리를 따라가다 보면

수학 문제들이 도전과제처럼 등장합니다.

총등 3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내용이 골고루 담겨있었어요.

기초 탄탄 교과수학, 실력 쑥쑥 사고력 수학의

두가지 버전의 문제가 있어 풀어내는 재미도 있을 것 같네요.

이 책으로 초급 수학 요원 코스 통과!!!

다음은 중급 수학 요원이라는데,

벌서 다음 권 내용이 궁금해지네요 ^^

코드네임의 팬들이라면 초판 한정 특별부록인

MSG 수학요원 신분증도 꼭 겟하시길~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