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인기 주제별 숨은그림찾기 : 놀라운 자연 (Amazing Nature) Highlights 인기 주제별 숨은그림찾기
하이라이츠 어린이 (Highlights for Children) 지음 / 소란i(소란아이)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ighlights의 인기 주제별 숨은 그림 찾기 시리즈!!!

아이들이 완전 좋아하는 놀이책이기도 하지만,

은근 부모를 포함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책입니다 ^^

이번에 새로운 주제로 출간된 것이 있어 만나보았어요.

 

 

바로 '놀라운 자연'을 테마로 한 숨은그림찾기입니다.

주로 많이 나오는 숨은 그림이

전부 몇 개인지 알아보는 미션도 있네요~

다양한 주제로 계속 시리즈 책이 출간되고 있어 너무 좋다는요 ^^

 

 

이렇게 다양하고 많은 숨은 그림 찾기가 있어요.

전부 100편 이상의 숨은 그림 찾기가 실려있다니

금방 끝내버릴 염려는 없는 것 같네요.

제목도 참 재미있어요~

하나씩 보면서 어떤 그림일까 상상해 보며 고르는 것도 좋을 것 같고요,

또 하나씩 체크해 가면서 모두 찾아보는 과정을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숨은 그림 찾기는 전체 펼친 면의 2페이지로 구성된 것도 있고

페이지에 하나의 그림이 등장하는 구성도 있어요.

제목이 나비정원이네요 ^^

그림도 참 예쁜 것 같아요.

숨은 그림 찾기 후에 컬러링 해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제목은 물론 숨은 그림들도 영어 표기가 함께 나와있어

숨은 그림 찾기지만 영어 공부도 자연스럽게 하게 되는 장점이 있어요.

저학년의 경우 숨은 그림을 찾았을 때

영어로 크게 찾은 그림을 외치는 미션을 주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

 

 

정말 책 제목처럼 놀라운 자연을

잘 담은 그림들을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자연 지식도 제법 알 게 될 것 같아요.

아이들의 흥미를 끄는 것들은 좀 더 찾아보아도 좋을 것 같고요.

무엇보다 다양한 그림체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완전 굿입니다 ^^

 

 

아이와 함께 숨은 그림 찾기 대결을 해보았어요 ^^

각자 좋아하는 색깔의 형광펜 하나씩 들고 시작해요~

굵은 색연필이나 형광펜이 딱 좋은 것 같아요.

사인펜은 다음 장에 영향을 주기도 하고,

연필로 동그라미 치기보다는 형광펜으로 쓱쓱 칠하면

남은 부분 컬러링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듯요~

2:1로 이날은 아이 승리!!!

공부하다가 지치거나 지루해지면

쓱 꺼내서 엄마랑 숨을 그림 찾기 대결하기~

우리 집 공부 루틴입니다 ^^

그럼 환기도 되고 재미있으니 기분도 업되고

다시 공부하기 좋은 것 같다는요 ㅎㅎ

아이들 손에서 스마트폰 내려놓게 하는 매직~

함께하는 숨은 그림 찾기도 힐링타임 보내보세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