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별쌤 최태성의 하루 한장 한국사 2 - 고려~조선 전기 하루 한장 한국사 2
최태성 지음 / 미래엔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큰별쌤 최태성의 <하루 한장 한국사>

2권 고려 이야기를 공부합니다 ^^

 

 

표지에 나온 QR코드 표시~

하나는 하루한장 앱이고, 다른 하나는 학습영상입니다.

재미난 말솜씨로 한국사를 즐겁게 만들어 주시는

최태성쌤의 한국사 강의 영상이에요 ^^

 

 

하루한장앱은 워낙에 유명하므로~ ㅎㅎ

큰별쌤 영상 먼저 찾아보았다지요~

역쉬~~~ 재밌어요~ ^^

 

 

하루에 한장씩 쏙쏙 뽑아,

뚝딱 풀면 하루 공부 끝~^^

학습 부담도 적고 재미나게 공부할 수 있어

아이들이 더 먼저 찾는 하루한장 시리즈입니다 ^^

 

새로 시작하는 한국사 2권,

그 시작이 컬러링이네요 ^^

더 신나서 색칠해보며 한국사 공부 시작해 봅니다.

 

 

하루 한장의 시작은 재미난 활동과

커다란 주제를 표현한 글이나 그림이에요.

그리고 하단엔 큰별쌤의 학습 내용 간단 소개가 등장합니다.

요렇게 무엇을 배울지 살펴보고 본격적인

한국사 내용으로 들어가요.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

보다 세세한 한국사 내용이 등장합니다.

풍부한 사진과 그림 자료들이

한국사의 이해를 도와주고,

때론 만화로 재미를 더해주기도 한답니다 ^^

물론 중요한 한국사 내용은 꼭꼭 잘 담고 있어요.

중요 내용과 핵심 용어, 인물 이름 등에

동그라미 치면서 적극적인 글읽기로 공부를 합니다.

 

 

가장 마지막 페이지~

큰별쌤과 하는 간단 정리!!!

해당 내용을 3가지 포인트로 잡아 정리해 봅니다.

나중엔 요 부분만 잘 정리해 두어도

한국사 핵심 요약집이 될 것 같네요 ^^

 

하루에 한장씩 열공 중인 아이에요 ^^

소주제별로 학습을 마치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형식으로 배운 내용을 확인해 봅니다.

하루한장 한국사로

초등 사회 교과 공부는 물론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까지 잘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매우 매우 든든해집니다~^^

 

 

구성은 요렇게 되어 있어요.

먼저 다시 한 번 한국사 개념 정리하구요~

다음으로 문제들을 직접 풀어봅니다.

오답이 나오면 이유까지 꼼꼼히 살펴보고 마무리해요.

요렇게 기출 느낌 문제를 직접 풀어볼 수 있어 넘 좋네요 ^^

 

매일 한장씩 부담없이 즐겁게

꾸준히 공부하면

어렵게 느껴진다는 초등 한국사도 쉬워지고~

한국사능력검정시험까지 도전! 해 볼 수 있겠어요 ^^

 

 

공부를 마치면 하단의 발자국 부분을 오려내어

학습 스케줄표에 붙여봅니다.

한국사라 발자국 모양일까요? ^^

요런 소소한 재미도 놓치지 않는

<하루한장 한국사> 예비 초5에겐 필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