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 독도네 가족들 문구세트 보물섬 독도네 가족들 문구
연두세상 편집부 지음 / 연두세상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0월 25일이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

바로 독도의 날입니다~

학교에서도 이 날이 되면 독도 관련 행사나 이벤트를 열기도 하지요.

독도 관련 글짓기나 시화전도 열리고요.

이런 날을 더욱 의미있게 보내려면 관련 자료도 찾아보고

독서와 연결해 보면서

소중한 대한민국의 땅! 독도에 대해 알아보면 좋을 것 같아요.

2018년 대한민국 전자출판대상

우수상을 수상한 도서인 <보물섬 독도네 시리즈>

그 이야기 속 캐릭터들이 그대로 담겨있는

예쁜 문구세트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

보물섬 독도네 가족들이란 이름의 문구세트에요~



하늘색 예쁜 틴케이스에 담겨 왔습니다~

독도를 대표하는 새인 괭이갈매기를 상징하는,

씽씽 갈매기와 별이라는 친구가 독도 하늘 위를 날고 있는 그림이에요 ^^

그럼 열어볼까요?



먼저 요렇게 보물섬 독도네 가족들

캐릭터가 소개되어 있어요.

별이와 씽씽갈매기를 비롯해

독도를 이루고 있는 두 섬을 모티브로 한

서도 할아버지와 동도 할머니,

사철나무 아빠와 빨간 우체통 엄마,

흑돔 삼촌과 오징어 이모,

땅채송화 꼬맹이들과 투정쟁이 파도까지~

너무 귀여운 캐릭터 친구들이 가득한 독도네요 ^^



우와~~~^^

열어보고 아이가 내뱉은 진실의 소리 ㅎㅎ

정말 푸짐한 구성이네요.

틴케이스 뚜겅까지 가득 채우고 있어요 ^^

1. 보물섬 독도네 빨간 우체통 엄마 연필

2. 보물섬 독도네 별이 필통

3. 보물섬 독도네 씽싱 갈매기 지우개

4. 보물섬 독도네 보물바위 자

5. 보물섬 독도네 보물바다 메모지

6. 보물섬 독도네 투명 스티커

7. 보물섬 독도네 하늘보물 수첩

8. 보물섬 독도네 마스킹테이프 (5종 중 랜덤 1종)

9. 보물섬 독도네 데코 스티커 세트

10. 보물섬 독도네 역사 달력

우와~~~~!!!

다 써 놓고 보니 더더 대박 구성같아요 ㅎㅎㅎ

하나하나 쓸모도 많고 활용도도 높은

알짜배기 문구들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그 중에서 아이의 원픽은 바로 역사 달력!

독도의 역사가 고스란히 담긴 보물섬 독도네 역사달력~

안그래도 내년도 달력이 갖고 싶다던 아이였는데,

완전 딱인 독도 역사 달력이었어요 ^^

처음 페이지를 열면 이렇게 독도의 역사가 쫙 펼쳐집니다.

바닷 속 화산 폭발로 태어난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화산섬 독도~

잘 알고 있는 신라 이사부 장군 이야기부터 시작해

조선의 안용복, 독도를 탐내는 일본의 욕심도 잘 알려주고 있네요.

우리나라 첫 독도 주민 최종덕씨 이야기도 알게 되었고,

독도의 우편번호 변화도 알 수 있었습니다.

요 한 페이지로 독도를 잘 살필 수 있으니 참 좋네요.



달력을 한 장씩 넘길 때마다

독도의 색다른 여러가지 모습들을 만나 볼 수 있어요.

계절감도 잘 나타나 있고,

독도에 대해 더 잘 알 수도 있어 좋아요~

또 독도와 관련된 역사적 사실을 날짜별로 알게되니

더욱 재미있기도 하고 또 유익하기도 하구요 ^^



빨간 우체통 엄마가 있는 연필과 귀여운 별이 필통~

필통안에 연필과 지우개, 마스킹 테이프,

자까지 모두 모두 담을 수 있어 굿~^^



윤양이 젤로 좋아하는 잇템 중 하나~

바로 접착식 메모지에요.

별이 모양부터 크기별로 다양하게 있어

여러가지로 활용하기 좋을 것 같네요.

또 꼬마수첩은 하루 하루 일정 관리하겠다며 바로 가져갔어요 ㅎㅎ



요고 요고~~~ 너~무 이쁘더라구요 ^^

노트북이나 여행용 캐리어 등에 붙여두면 내꺼 표시도 되고

또 보기에도 너무 예쁘고 좋을 듯 해요.

윤양은 바로 틴케이스 꾸미기로 들어갔어요 ㅋㅋ



맘에 드는 스티커를 골라 요리조리 데어보고

자리를 잘 잡아 붙여줍니다.

그리고 마스킹 테이프로 둘레를 둘러주기로 했어요.

요런 아이디어 굿~^^



보물섬 독도네 가족들,

이름이 잘 보이게 예쁘게 잘 붙였네요 ^^



독도야 사랑해~ 메모지에 써주고

스티커도 붙여주고 틴케이스에 붙여놓았네요.

그리곤 다시 역사달력으로 돌아가

독도의 역사를 읊고 있는 중이에요 ^^

뜻깊은 날에 맘에 쏙 드는 문구세트로

독도에 대해 더 깊게 알아보고

독도 사랑도 키워보심 어떨까요? ^^

누가 뭐래도 독도는 우리땅!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