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 강아지 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시리즈 12
싸이클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클(싸이프레스)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싸이프레스의 대표 시리즈 중 하나인

스티커 아트북~

어린 친구들을 위한 조각조각 스티커 아트북으로

초등 2학년 윤양과 함께 만나보았습니다 ^^

귀욤귀욤한 '강아지'와 포근한 '우리집'~

아이들 눈높이에 딱 맞춘 주제와 작품들이에요 ^^



아이 눈에 먼저 들어 온 건,

어쩔 수 없이 늘 그렇듯이 강아지입니다 ^^:

판형이 작지 않고, 스티커 조각이 아주 작지는 않은지라

초등 저학년부터 충분히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집중력, 관찰력, 표현력 UP! UP! UP!

숫자에 맞는 스티커를 찾고

알맞은 자리에 똑바로 붙이고

스티커를 붙이면서 변화하는 과정도 살피고~

정말 지루할 틈 없고,

여러가지 능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는

조각조각 스티커 아트북이에요 ^^



전 우리집에 있는 것 중 하나를 먼저 골라보았어요.

확실히 어른들것과는 좀 다릅니다.

너무까지는 아니지만 후러씬 수월하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나름 작은 조각들이 존재하기에

아이들은 아마 조심조심 주의를 기울이고,

스티커 조각에 집중하며 붙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

펼침면 왼쪽엔 완성된 모습과 함께

해당 장면이나 강아지에 대한 소개글이 짧게 나와있어요.

나만의 공간에서 어떤 시간을 보내면 좋을지~

다시 생각해 보게 되는 시간이었네요.

스티커들은 한데 묶여 있는데,

한장씩 낱장으로 쉽게 떨어지도록 되어 있어요.

필요한 페이지를 찾아 뜯어내어 쓰면 편리합니다 ^^



짠~ 완성된 모습이에요 ^^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나만의 멋진 공간~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리는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곳, 책상 ^^

어릴적 책상이 어찌나 갖고 싶었는지.. ㅎㅎ

그때가 떠오르기도 하고,

이젠 아이들 책상만 있는 우리집에 저만의 책상 들이고도 싶네요 ^^


이번엔 윤양 차례입니다.

가장 먼저 골라 본 도안은 바로 달마티안이에요.

얼룩 무늬가 멋진 달마티안~^^

필요한 스티커 페이지를 뜯어 내고 찬찬히 스티커를 붙여 나갑니다.

1번부터 차례로 하는 것보다는 그림을 보고

필요한 숫자를 스티커 판에서 찾아 붙이는 방법이 빠르고 정확해요 ^^

제법 야무지게 스티커를 찾아 쓱쓱 잘 붙여주네요~




완성 과정샷입니다 ^^

흰 바탕에 점점 달마티안의 얼룩 무늬가 채워지는 모습~

멋져요~~~



조각조각 스티커 아트북은 아이들을 위한

스티커 아트북 시리즈로,

세트별 묶음 구성으로도 구매할 수가 있네요.

물론 낱권 구매도 가능하구요.

동물, 곤충, 공룡, 놀이공원, 탈것 등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재미난 주제들로 가득합니다 ^^

어른들을 위한 스티커 아트북 시리즈에도 눈이 딱! 가네요 ^^

클림트의 작품이나, 랜드마크도

완성작이 너무 멋질 것 같아 기대가 되요.

좀 더 재미나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만들어 주는

조각조각 스티커 아트북!!!

집중력과 관찰력은 물론 손조작으로 협응력까지~

일석이조의 착한 놀잇감이네요 ^^

코로나로 집콕이 길어지고

아이들의 자유시간이 늘어난 지금,

좀 더 알차게 자유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스티커 아트북~ 어떨까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