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 스쿨 2 스파이 시리즈
스튜어트 깁스 지음, 김경희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4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최근들어 가장 재미있게 만난 책이라고 하는 이 책은, 책읽는 즐거움을 주는 책으로, 전편에 이어 스파이가 되고 싶어하는 벤의 좌충우돌 학교 생활이 펼쳐지며,잠시도 책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예측불허의 이야기로 즐거움을  주는 스파이 스쿨의 두번째 편입니다.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능력이나 재능은 고사하고, 남들과 잘어울리지 못하고 스파이로서의 재능은 영 꽝이라 할 수 있는 벤에게 어느날 CIA요원이 찾아와 오래전부터 지켜봐 왔다며 스파이로서의 자질이 충분하니 스파이 스쿨에 입학을 허가 한다고 합니다. 스파이가 되는 것이 꿈인 벤은 제안을 받아 들여 스파이 스쿨에 입성을 하지만, 크게 좌절을 합니다. 모두가 다 특별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데 벤은 그렇지 못하니. 자신이 과연 스파이가 될 수 있을까 의문을 갖습니다.

스파이 스쿨에 적응하기도 전에 엄청난 사건들이 연이어 터지면서 정신없는 가운데 자신이 왜 스파이 스쿨에 입학을 하게 되었는지를 알게 됩니다. 그것은 바로 스파이더라는 범죄조직의 음모를 막기 위해서입니다.학교를 비롯해 미국 정보기관을 통째로 날려버리려는 그들의 계획에 맞서 자신의 자질을 증명해 보이려는 벤과 스파이 스쿨에 에이스인 에리카는 작전을 펼칩니다. 과연 둘은 스파이더의 음모를 막을 수 있을지, 누구도 믿지 못할 스파이 스쿨에서의 활약을 통해 스파이로서의 재능을 조금씩 보이는 벤의 롤러코스트 같은 활약을 만날수 있는 책입니다. 이번 일로 인해 범죄조직의 표적이 된 벤의 활약이 더욱 기대 되는 스파이 캠프를 어서 빨리 만나고 싶다고 하네요.


흥미로운 이야기, 신나는 이야기로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이 책은 책읽기를 좋아 하지 않는 아이들에게 책읽는 즐거움을 알려줄 수 있는 책이 될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