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월간우등생학습(1년) - 3학년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천재교육 :: 2016년 10월호 월간 우등생학습, 우등생 논술

 

 

 


월간 우등생학습 2016년 3학년 10월호에요 !!
1년이 정말 빠른 것 같아요 ;;;
엊그제 초등학교 입학한 것 같은데 ... 이제 몇 달만 있으면 4학년이라니 ㅎ
우리 작은 아이도 ​3년 내내 월간 우등생 학습으로 공부 많이한 것 같아요 ^^
예습 복습도 하고 ~~ 개념도 잡고 여러 가지 응용문제 많이 접해보았네요  

 

요즘 학교마다 초등학교 시험이 없어졌죠

올해부터 ...

중간고사, 기말고사를 안 치루더라구요 ...

저희 학교는 기말고사는 쳐서... 12월초에 있답니다...

월간우등생학습으로 평소에 부진한 과목 실력도 쌇고...

꼭 시험은 아니더라도.. 자신의 실력 테스트하기 좋아요 ..

 

우등생월간학습 중간 고사 문제유형이 어떻는지 잘 몰랐는데 ~

지금 학교 진도에 맞게 매달 매달 만나보니 좋으네요 !! 

월간우등생학습이 체계적이고 꼼꼼해서 자기에겐 잘 맞다네요

중간고사외 우등생학습도 학교 진도에 맞춰 월별로 핵심 문제 많이 나오는데

계획표 세워놓고 하루에 2장~3장 .. 그이상 풀고 있답니다.


 
 


 

 


 

 

 

옆에서 제가 직접 가르쳐 주지 않아도

혼자서 읽어보고 문제를 잘 풀더라구요 ~~

본책엔 국어, 과학, 사회, 수학등 개념 콕콕!

읽어보고 문제도 스스로 아이가 풀어보았어요 ~~

 

 


 
 

글씨가 날아가네요 ~~ ^^

학교 시험에 잘 나오는 문제, 교과서 실력 up문제, 성취도 평가 문제등

다양한 유형들 신중히 잘 풀었네요  .. 

개념이 확실히 서야 문제도 술술 풀리죠 ~

3학년 천재교육 월간 우등생학습은 개념, 핵심 확실히 잡아 주고 있어요

10월호 국어도 학습 분량만큼 잘 나오고요

정확한 이해를 돕도록 설명도 잘 되어 있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