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다 가질래!
사만사 버거 지음, 브루스 와틀리 그림, 사과나무 옮김 / 크레용하우스 / 2010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내가 다 가질래!    

 



크레용하우스에서 나온  내것을 나눌 줄 알고

양보할 줄 아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책이랍니다.



어떤 스토리인지 아이와 함께 보았답니다  

 

귀엽고 통통하게 생긴 마사는 뭐든지 자기 것만 챙길 줄 아네요

동생 에디가 하나 주길 기다리지만 ,,, 마사는 자기 맘대로에요~~ ㅎㅎ

"다 내거야!" 하며 품안에 한아름 안고 있어요 ㅎㅎㅎ
   자전거도 혼자 타고 ,,, 동생과 나눠 타지 않자

가족들 모두 마사 곁을 떠나네요!!!

이제 혼자 남은 마사는 혼자서 탁구 치고 인형놀이를 해요..

하지만 하나도 재미없었지요 >.<

마사는 에디랑 나눠가지고 싶어서 다시 돌아오고

동생과 무엇이든지 나눠 갖기로 마음을 먹었네요^^


이 책을 보며 욕심이 많은 아이가 남에게 나눠줄 줄 알고, 보할 수 있는 법을 가르칠 수 있네요!!

아이들은 서서히 자랄 수록 자기만의 세계가 강해지고

뭐든 자기것이라는 집착을 가지더라구요

아이를 양육하는 부모가 아무리 그러지 마라고 얘기해도

아이들은 잘 바뀌지 않더라구요

하지만 고집 부리고 그럴수록 옆의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상처를 주고

결국 모두 떠나려 한다면 우리 아이도 무척 슬프고 힘들겠지요 

 

작은 사회 생활하는 어린이집에서 친구들과 사이좋게 놀 때도 있지만

서로 마음이 달라 충돌이 있을 때도 있지요...

아이가 서로 나눠 가지고 서로 베풀고 다정하게 논다면

우리 아이도 친구들도 모두 넓고 넓은 마음으로 건강하게 자랄 것 같아요

 





 

사이좋게 타며 재미있게 노니까 싸우지도 않고 너무 보기 좋네요 ^^




 

친구들과 함께 사이좋게 찰칵!!





 

우리 아이들, 친구들 언제나 한결같이 서로 이해하며 도우며

영원한 친구로 살아갔으면 좋겠어요~~ 

 

이 책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글과 그림으로 

아이들이 이해하기도 쉽고 아이들 인성을 올바르게 심어줄 수 있네요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베레 2011-01-17 16: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맨 위사진이 깨져서 아쉽네요. 보고 싶은데.

vanseojin 2011-12-19 12:33   좋아요 0 | URL
수정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