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지 마 과학! 1 - 정신이 달에 정신 놓다 놓지 마 과학! 1
신태훈.나승훈 글.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16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놓지마 과학! 정신이 달에 정신놓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 놓지마 정신줄 !

놓지마 정신줄이 재밌고 유익한 학습 만화로 찾아왔네요 ~!

저는 별로 좋아하는 만화가 아닌데 아이들은

tv틀었다 하면 이 프로 많이 보더라고요 ㅎ

어제 벡스코에 터닝메카드 체험전갔는데.. 체험전 안에 만화주제곡 많이 나오더라구요

놓지마 정신줄 노래도 흘러나오고~~ 전 노래도 첨 들어봤네요 ;;;

아이들 사이에선 핫하다네요 ㅎ  몇년전부터 나온 웹툰이라죠 ~

 



교과 연계표를 보니 ~

오 ~~ 정리를 잘 해 놓으셨네요 !!

학년별로 딱 보기 쉽게 !


노란색부분은 놓지마 과학에 실린 내용인데

과학 4 ~ 6학년에 다 나오는 부분으로 책을 재미나게 엮으셨어요 !

 



놓지마 과학은 교과 연계를 통해

24가지 과학 이야기들이 들어있답니다 ^^*


 


딱딱한 과학 교과서만 들여다 보다가 이런 만화책보니

과학공부도 재밌다는 걸 보여주죠 ~~ ^^







 

만화도 알차지만 과학상식도 꼭 읽고 넘어가야되는 부분 ! 

이 책 전체 흐름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져 아주 흥미롭게 보는 책이랍니다 !

아이들이 재밌게 봐서 참 만족스럽고 다방면으로 도움이 될 것 같네요 ^^   





 

정신이가 알려 주는 ​과학 상식들이 풍부해요  ^^

궁금했던 점도 가득 들어 있고 아이들의 시야를 넓혀 주는 책 

과학에 관한 여러 이야기들이 아이들 교육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다 읽다보면 과학이 흥미로워지는 

놓지마 시리즈 1권 !!!   

2권은 또 어떤 내용으로 아이들에게 다가올지 기대되고요

 

과학에 대해 더 강한 호기심과 흥미를 느낄수 있고

아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더 잘 보는 책이랍니다 !!!

한장 한장 읽어 가다보면 과학 공부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