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구독] 월간우등생학습 6개월 - 3학년 (2020)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8년 12월
평점 :
절판


5학년 천재교육 월간 우등생학습
 
 
 
 

5학년 월간우등생학습은 어떻게 나오는지, 문제유형은 어떠한지 잘 몰랐는데 ~

지금 학교 진도에 맞게 매달 매달 만나보니 좋으네요 !! 

 
 
 

명작교실도 매달 나와요 ~

두껍지는 않지만 20분 안에~  읽기 딱 좋네요 ~ 

 
 
 
 
 

5학년 10월호는 권두부록으로 기초연산 1600도 들어있네요 ^^

학교 시험에 잘 나오는 문제, 교과서 실력 up문제, 성취도 평가 문제등

다양한 유형들 좀 더 신중히 잘 풀어야겠습니다 ..

 
 
 
 
 

 

 

개념이 확실히 서야 문제도 술술 풀리죠 ~

5학년 천재교육 월간 우등생학습은 개념, 핵심 확실히 잡아 주고 있어요

10월호 국어도 학습 분량만큼 잘 나오고요

정확한 이해를 돕도록 설명도 잘 되어 있어요 !!!

 
 
 
 
 
 
 
 
 
 
10월호 5학년 천재교육 월간 우등생학습 구성도 아주 알차네요 ^^*
동생이랑 나란히 앉아서 10월호 월간 우등생학습 풀었어요 ~! ​
10월호는 주황색. 동생 10월호도 똑같은 색상 ^^​
 
 
 

옆에서 제가 직접 가르쳐 주지 않아도

혼자서 읽어보고 문제를 잘 풀더라구요 ~~

본책엔 국어, 과학, 사회로 개념 콕콕!

읽어보고 문제도 스스로 아이가 풀어보았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