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 컬러링북 - 세상에 단 하나뿐인 지도 컬러링북
나탈리 휴즈 글.그림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15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5

부즈팜어린이 지도컬러링북

 

 

 

요즘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컬러링북 많이 나오더라구요 ~~

저희 아이들도 컬러링북 좋아한답니다 !!!

아이들을 즐겁게 해 주고 행복하게 해 주는 효과가 크더라구요

 

이 컬러링북은 지도 컬러링북인데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지도 컬러링북이네요 ^-^

아기자기 하고 재밌는 일러스트를 따라 내손으로 직접 지도를 색칠하다 보면

나만의 멋진 세계지도가 완성되거든요 !!!

집에 세계지도 있고 지구본도 있고 지도 벽지도 있는데 ~~

나만의 멋진 세계지도를 만들 수 있는 책은 이 책 뿐이네요 !!!

넘 지도는 대부분 비슷하게 생겼잖아요 .

아이가 만든 지도는 어떤 느낌일까 궁금해지네요


 

 

첫장을 넘기면 세계지도가 나오고

서유럽, 북유럽과 중부유럽 , 동유럽, 중앙유럽 굉장히 세분화되어 나옵니다 !!

엄청 양도 많고 재밌음

 







 

 

아메리카지도!

대표적인 상징물, 동물까지 !

아이들 눈높이 맞게~ 아주 아기자기하네요 !

 

하나, 둘 색칠하다보면 세계 196개의 나라와 각 나라의 수도 국기 유명한 명소들

대표적인 문화와 갖가지 동물들까지도 자연스럽게 알게 된답니다 ^&^

 





전 아직 해외 나가 본 경험이 별로 없는데 ..

유럽은 물론 호주도 너무 가보고 싶고 >.<

 

이 책은 2가지 방법으로 색칠해볼 수 있대요 !

하나는 마음에 드는 색깔로 자유롭게 색칠하는 건데

그러다보면 알록 달록 예쁜 나만의 지도책이 되고요

또 다른 하나는 인터넷을 이용해 지도위에 그련진 동물이나 명소등의

진짜 모습을 찾아본 다음 똑같이 색칠하는 것 !!

그러면 백과사전이 부럽지 않은 멋진 지도책이 된답니다 ^^*




 

맨 뒷장에는 세계의 국기가 있네요 !

비슷한 국기. 헷갈리는 부분도 많은데 ~

직접 칠해보며 정확하게 익히겠어요 ^^

 

 

 

 

 

 

아이랑 함께 신나게 칠해봤어요 ~

혼자해도 되지만 형아랑 엄마랑 해도 재미남 ^&^

 

 
 

아이들 재밌게 시간 보냈네요 ~

둘째는 형아가 작품을 망쳤다고 속도 상하고 ㅋㅋ

아이들에게 흥미롭기도 하고 ~ 창의력도 쑥쑥 자라고 ~

무엇보다 컬러링북은 아이들을 즐겁게 해 주고

행복하게 해 주는 효과가 참 크답니다 !! 

 

 

 

 

 

이 컬러링북을 다 완성하고 나면 점선을 따라 그림을 한장씩 오려도 되고요

그 그림을 액자에 넣거나 벽에 붙여서 나만의 작품을 전시해도 된답니다 !!

울 아들은 아직 작업을 덜해서 열심히 색칠하고 오리면 되겠어요 ^--^ 

책 오리는 게 아깝다면 그냥 컬러링북채로 넘겨 보면서 세계 여러 문화 배워도 되겠지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