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보디가드 좋은책어린이 창작동화 (저학년문고) 73
신현수 지음, 정호선 그림 / 좋은책어린이 / 201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좋은책어린이 용감한 보디가드

 

 

글 신현수  /  그림 정호선

 

 

엄마! 보디가드가 뭐야 ?

둘째 첫 질문이네요 !

한글 단어도 계속 배워가는 단계

한글단어도 중요하지만 외래어도 많이 나오니

외래어도 알아야지요 ~

 

 

 

강찬이에게 고민이 생겼네요 !

엄마, 아빠가 맞벌이를 하시며 부모님 대신 동생 강재를 지켜야 되거든요

엄마, 아빠는 장난감을 많이 사 준다지만 그래도 마음이 편하지 않네요

 

 

매일 쫑알대고 귀찮기만 한 동생의 보디가드가 되라네요 !!

못 마땅한 형은 이상하게 동생 울음소리를 듣자마자

자신도 모르게 쏜살같이 동생한테 달려가구요

 

강재가 학교에서 얼굴을 다쳐오니 피가 거꾸로 솟는 것 같구요

이제 동생 차강재의 보디가드인데 그냥 지나칠 수 없지요 !

 

강찬이는 정말 강재 보디가드로 변신하는 것 같네요 !!

동생은 형의 사랑을 느끼며 행복해하죠 !

 

저희 집 아이들도 잘 싸우더라구요 ...

서로 챙겨주면서도 왜 아이들은 자주 티격태격거리는지 @.@

 

형제가 있는 울 아이들에게도 이 책이 아이들에게 정말 좋네요 !

엄마 아빠가 맞벌이하느라 바쁠 때나 혹시 집을 비우게 되면 형제 자매가 있으면 훨씬 든든하지요

언제라도 내 편이 될 수 있는 사람이 곁에 있으니까

어릴 때는 물론이고 어른이 된 후에도 가장 먼저 기대고 가장 먼저 손을 잡아 줄 수 있는 존재 ...

 

 

 

부모님은 자식들이 서로 아끼고 위해주는 우애깊은 사이가 되기 바라지요

언제나 똘똘 뭉쳐 서로 서로 보살피고 지켜 주기를 ....

 

강찬이와 강재 형제처럼 서로가 서로의 보디가드가 되어

든든하게 지켜주는 훌륭한 사이가 되길 바래 이 책을 쓰셨는데

이 책을 읽는 우리 아이들도 형제의 소중함을 생각해보게 되고

가족의 소중함도 한번 깨닫게 해 주고 ...

두 형제들의 환한 미소가 더욱 감동적으로 다가온답니다 ^^!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재밌는 이야기나 용감한 보디가드 워크지도 만족스러워요 ~~~

책 읽어보고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생각퀴즈 ~

내가 만일 강찬이처럼 오해받게 된다면 어떤 느낌이 들지 ...

아이들의 생각을 많이 펼치며 적어보았답니다 ^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