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공비 문제짱 초등 사회 5-1 - 2015년 초등 우공비 문제짱 2015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5-1 사회 우공비 문제짱 !

 

 

좋은책 신사고 우공비에서 나온 사회문제집

5-1 사회 문제짱을 미리 만나봤어요!!

문제짱?!?! 요즘 신종어(?)가 표지에 들어가는 건 처음이에요 ~^^

 

친구들은 방학내내 학원다니면서 선행학습 했을텐데 ㅋ

저희 아이는 이제 5-1 시작입니다.

아직 문제집 열어보지도 않았슴돠..

집에서 사이버스쿨로 건성 건성 듣기만 ㅠ.ㅠ

아마 이것도 5학년 들어가야 하지 싶네요ㅋ  

 

약속도 하고 사인도 하는 게 있네요 ㅋㅋㅋ

아들아 ~ 제발 좀 ㅋ!!!

 

 

공부를 잘할 수 있다고 믿는다

매일 계획한 시간에 스스로 공부한다

책상에 바르게 앉아서 공부한다

꼼꼼히 읽고 찬찬히 생각하며 문제를 푼다

또박 또박 바른 글씨를 써 가며 공부한다

 

동생이 있는 것도 핑계더라구요 ...

지금 동생이 앓아 누웠는데 ...

큰 아이더러 방에 들어가 숙제하고 공부하라 하니

뺀돌 뺀돌 안 합니다 >.<

전에는 동생있다고 공부 안 된다더니

동생 없어도 안 하고 @.@

위에 쓰인 계획대로만 하면 앞으로 잔소리할 게 없겠는데요 ㅋ 

5학년 사회는 어떻게 나오는지

우공비 통해 먼저 만나보네요 !

울 아이반은 어제 5학년 교과서를 들고 왔더라구요 ~

 

 

인구분포도 배우네요 .. 

 

경제성장과정에서 나타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선

국민, 기업, 정부가 함께 노력해야 되지요  ... 

이 사회는 실제로 그러고 있는지 ~~ ​ㅉㅉ

경제성장과정과 함께 나타나는 문제점들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

 

아이 혼자 읽어 보고 풀었더라구요 ...

집에서 조용히 공부하다보면  집중도 잘 되고 ~~

문제집 3장만 풀어야지 했는데 5장을 넘어서고 ~~~

아이의 노력에 칭찬 듬뿍해줘야겠어요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