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배우는 모델링 클레이 : 동물의 왕국 상상 만들기 시리즈 1
베르나데트 쿠자르트 지음, 글박스 옮김 / 상상박스 / 2015년 2월
평점 :
절판


상상만들기 시리즈 01

쉽게 배우는 모델링 클레이

<동물의 왕국>

 

 

 

 

 

아이클레이로 동물을 만들 수 있는 모델링 클레이 동물의 왕국을 만나봤어요 !

마트에 아이클레이 파는데 ~ 만드는 것도 한계가 있더라구요 ..  

이 책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이 많이 들어있네요 !! 

 

 

바다의 동물, 정글의 동물들을 실감나게 만들어 볼 수 있답니다 !!

알록 달록 무늬도 그려져 있고 정말 동물과 똑같이 만들었네요 !!


 

5가지 색상만 있으면 클레이로 동물만들기 쉽네요 !

색의 배합도 배워 보고 ~
그나저나 집에 5가지 색상이 없어서 사러가야겠어요

아이들 서랍에 3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2가지 색 밖에 안 보여서 일단 2가지로만 만들었네요 ㅋㅋㅋ

 


 

 

넘넘 귀엽다는 ~~

책에는 쉽게, 큼직하게 만들어져 있는데

사이즈는 알아서 만들면 되겠죠 ?!?!

 

 

 

 

순서대로 따라하기만하면 혼자서도 완성할 수 있고요 !

손협응력도 키우고 서로 놀이하며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답니다 !!

 

 

조물락 조물락 ~ 저녁 밥 지을 동안 알아서 만들고 앉았더라구요 !

빨간색 한통으로 불가사리 만들고 소라, 거북이 많이 만들더라구요 ^^

 

 

 

 

아이들이 클레이 놀이 좋아하죠 !

학교 방과후에서도 많이 만들었는데 ~

동물 책은 처음이라~ 만드는 것도 정말 재밌네요 !

 

 

 

불가사리, 소라랑 거북이이랑 아이들끼리 잘 만들더라구요 !

엄마 아빠의 도움 없이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상상만들기 시리즈 !!

동물의 왕국편도 아주 만족이네요 !!

클레이 더 사서 다른 동물도 많이 만들어봐야겠어요 ^0^ 

 

도형적 원리를 도입해 쉽고 재밌게 멋진 동물을 만들 수 있고

단순한 도형으로 얼마나 다양한 동물을 만들 수 있는 지 경험할 수 있답니다 !!!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집에서 학교에서 친구들과 손쉽게 즐길 수 있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