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실험왕 26 - 탄생과 성장 내일은 실험왕 26
스토리 a. 글, 홍종현 그림, 박완규.이창덕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1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일은 실험왕 26 탄생과 성장

 

 

 

내일은 실험왕 26 시리즈 탄생과 성장편을 읽어봤어요 !!!

탄생, 성장이라 뻔한내용아닌가 ??

예ㅎㅎ~~ 아기 탄생도 나오고 달걀 부화도 나오고요

그 밖에 DNA 분석 실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야깃거리가 많더라구요 ㅋㅋ


미생물 번식하는 방법이나 세포 분열...

또 집에서 실험할 수 있는 실험도 많네요 !!

 감씨 관찰도 해보고 요구르트도 만들어보고

양파 뿌리 세포분열도 해봐야겟어요 ㅋㅋ   

 

국제 실험 올림피아드 진출 !

막강한 실력과 독특한 개성의 독일 실험반이 등장했어요 ~~

독일 대표로 올림피아드에 나갈 수 있게 된 세나 !!

 

올림피아드 준비만으로도 하루 하루 시간이 촉박한데

핸드볼을 좋아하는 막스

미술이 취미인 소피

바이올린 연주획코앞인 벤까지

실험반 아이들은 실험 연습보다 각자의 생활로 바쁘네요

 

 

보다 못한 세나는 이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을

특별한 실험을 준비하는데

독일 대표팀을 하나로 모을 실험의 정체는 ?


 

 

책 중간 중간 생물의 세포분열, 무성생식과 유성생식을 알아가고

병아리와 아기 의 탄생 등을 통해 탄생과 성장에 관한

다양한 과학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있어요 !!!


 

달걀부화하는 거 정말 해보고 싶은데...

아이들이 넘 신기해할 것 같아요 ~~^^ 

 

실험왕 부록으로 키트도 들어 있구요 ~~~

이번엔 DNA 추출하는 게 흥미롭게 나오네요 ~~

집에서도 실험왕 책과 키트로 이런 실험을 해볼 수 있다는 ^^ 

 실험해보며 과학 원리를 배우고 ~~ OX퀴즈도 풀 수 있어요 !!

 

우리 생활과 모두 관련되고 밀접된 부분이라

아이들의 관심도 높구요 ~~

이 다음에는 어떤 이야기로 아이들에게 다가올지 넘 기다려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