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실험왕 25 - 일과 도구의 대결 내일은 실험왕 25
스토리 a. 글, 홍종현 그림, 박완규.이창덕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1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내일은 실험왕 25권" 이 출간됐어요 !!!

 

과학을 좋아하는 우리 아들 ~~~~

집에 오면 과학책을 손에서 놓지 않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와 실험키트까지 있어서 아이들 반응이 참 뜨겁답니다 !!  

이번에 읽어 본 "내일은 실험왕 25권"에서는 일과 도구의 대결편이에요 !!

일의 효율을 높여 주는 도르래, 지레, 축바퀴, 빗면 등을 통해

일과 도구에 관한 다양한 과학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만날 수 있어요 !!!

 

 

등장인물 소개부터 재밌는 스토리로 펼쳐지는데요 ~

 1화 스스로 빛나는 태양처럼 부터 6화까지 이어지며

만화 그림 실감나게 그려졌고 내용도 알차요 !!!

과학 실험 이야기들이 재미있게 다뤄져 있네요 !!


  

 

 책 중간 중간 과학적 용어도 많이 나오고 집에서 실험할 수 있는 이야기나

세상을 바꾼 과학자 정약용도 나오고 다양한 실험도 해볼 수 있네요 !!!!

실험키트도 들어있는데 책 속에 만드는 법 설명이 다 되어있답니다 !!

 

1권에서 20권까지는 물질 ,파동, 힘 ,전기, 빛, 환경, 날씨, 공기

 식물, 변화,에너지의 대결을 살펴볼 수 있고 25권에서는 일과 도구의 대결  

다양한 과학원리를 쉽고 재밌게 만날 수 있었어요 !!!!    

 

 

어릴 때 더와이즈 테크닉으로 도르래도

많이 만들어 봤는데

오래간만에 내일은 실험왕 실험키트로 도르래 만들어보네요 !!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잘 풀어져 있고 

과학적 변화의 다양한 비밀을 알며 호기심도 풀리고 ~

과학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 같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