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캐릭터 : 스파이더맨 내가 만들자 캐릭터
삼성출판사 편집부 지음 / 삼성출판사 / 2013년 7월
평점 :
절판


 

 

내가 만들자 시리즈 캐릭터편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

여태까지 만나 본 내가만들자시리즈는 공룡, 로봇, 동물, 중장비차, 배비행기등등 !!

 

 

 

 

이번에 새로 나오는 시리즈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위주 !!

스파이더맨부터 아이언맨3까지

메이플스토리, 포켓몬스터도 있고 또봇 시리즈까지 ~~~

아이들 맘을 사로잡기 위해 대거 출동했습니다 !!!

 

책 보고는 두 아이들 ~ 펄쩍 펄쩍 뛰고 너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

여아들을 위한 프린세스 궁전, 핑크하우스도 있구요 !! 

 

 

 



개봉하니 만들 게 너무 많네요 ~~

하나만 있는 게 아니라 스파이더맨 장난감이 무려 14개 ~~

양이 엄청 많아 깜짝 놀랬어요 ㅎㅎㅎ

아무래도 앉은 자리에서 단숨에 다 만들 것 같네요 ~~

 

 

 

 

ㅎㅎㅎ 울 은호가 어느새 이렇게 뚝딱 만들었네요 ~~

저랑 아이들 대덕에서 기차타고 내려온 날~

집을 며칠 비워 택배가 몇개 왔던데 ~~

삼성출판사 주문하면 삼성에서 보내는 박스만 봐도

 아이들은 눈치채더라구요 !

 

애들 씻기고 짐 정리할 동안 아이들이 만드는 거 지켜볼 틈도 없이

큰 아이가 딱~ 만들었어요 !! 

 

 

 

  

아이언스파이더도 만들고 ~~ 악당 리자드, 베놈도 뚝딱 조립!!

 

하나씩 착착 ~ 만들어가는 재미 !

아이들 완소 책이지요 ~~ 

 

 

 


  

책 펼치면 만드는 방법 다 나오구요 ~~

이 순서대로만 따라하니까 뚝딱 만들어집니다 !!


두 아이들이 워낙 만드는 걸 좋아해서 ~~`

집에 있는 걸로 만들기 시작하면 가위 풀 종이 다 동원돼야 하는뎁

이 책은 풀도 가위도 필요없고~ 뜯어서 끼우기만 하면 되니까

아이들 스스로 만들며 성취도도 높고 만족감도 높은 강추하고 싶은 책 ~~

 

 

스파이더맨이 2개 들어 있어요 ~

제트기에 태울 수 있는 작은 스파이더맨과 빅스파이더맨 !!

빅스파이더맨은 팔도 다리도 움직임ㅋㅋㅋ

 

 

 

 

은욱이는 열이 펄펄 나네요 ~~

생전 안 아프다가 대덕가서 찬바람쐬고

밤에 선풍기 많이 쐬었는지 열감기가 왔어요 ㅜㅜ

병원가서 약지어먹고 몸져누웠네요 ㅡㅡ

 

 

 

그래도 형아가 쵝오 ~~

형아가 옆에서 만들어 주니까 아픈 것도 사라지고 ~~  

 

 

 

 

 

약먹으니까 좀 나은지 ~

둘이 앉아서 형아가 다 만든 스파이더맨으로 잘 노네요 ~~

 

 

은욱이도 다 만들 줄 아는뎁

오늘은 영 기운이 없어서 형아가 다 만들고 ~~~`

아프니까 안 싸우고 잘 노네요 ㅎㅎ

  

 

저는 도와 준 게 없어요 ~~~`

아이들 스스로도 순서보고 잘 만들 수 있구요 ~`

책 뒷면에는 내가 만들자 시리즈 12가지가 이미 찍혀져 있더라구요

또봇, 아이언맨, 포켓몬스터 등등등등

두 아이들이 이미 다음 시리즈로 뭘 살까 고민에 빠졌구요

서점가면 하나씩 다 사달라고 조를 것 같네요 ㅡ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