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공룡 접어요 - 쥐라기 공원 종이접기 꼼질꼼질 접어 만드는 세상 3
마리 오노.히로아키 타카이 지음, c: operated 옮김 / 한빛미디어 / 2013년 6월
평점 :
절판


한빛미디어 / 오늘은 접어요 - 공룡 -

 
 
손재주가 별로 없어서 만들기라 하면 아이디어도 잘 떠오르지 않고

아이와 색종이 접기 같이 해보려고 하면 ~~ 색종이로 늘 하던 것만 해서 식상하더라구요

또 만들기를 해보려고 해도 재료도 많이 갖춰야 되고 좀 어렵더라구요

서점에 오늘은 접어요 시리즈 ~ 공룡편이 나왔길래  만나보았네요

 

 
차타고 놀러가는 길 ~~~
 차안에서 방방뛰고 주체할 수 없는 에너지 때문에
늘 책 장난감이 실려 있어요 ~~
 
오늘은 접어요 공룡시리즈 보며 빨리 만들어 보고 싶어하는 2호군
진짜 공룡같은 공룡 만들기 색종이 접기 책이랍니다 ~~ 
  
공룡 무늬가 그려진 멋진 색종이로 공룡을 만들수 있고 ~~~    
엄청나게 많은 분량의 책이라 아이도 이 책보며 흥미로워하더라구요 ...

 

 
집에와서 아들이랑 같이 만들었어요 ~~ 

 

어려워보이고 마무리까지 될까 생각했는데

책 그대로 똑같이 따라하니까 되더라구요 ^^

별표시로 단계도 체크되어 있어서 쉬운 공룡부터 만들었다지요 ^^

 

 

 

 

아주 아주 실감나는 공룡 ~~

입까지 쩍~ 벌리고

아이와 함께 색종이로 공룡 종이 접기하니 넘 재밌어하네요 ~~

 

아이의 소근육도 발달되고

협응력도 생기고  아이들의 두뇌에도 정말 좋고

엄마와 함께 재밌게 만들어주며 놀아주니까 아이가 무척 좋아했어요^^  

색종이로 하나로 이렇게 멋진 공룡 만들기를 할 수 있다니 ~~~ 

 요즘 매일 매일 이 책 들고와서 하나씩 만들자고 하네요 ^^ 

두 아이들이 흥미로워하는 분야라 아주 만족스럽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