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 정돈은 나의 힘 - 나는 나를 사랑해요 명주어린이 3
방정환 지음, 정효정 그림, 조선미 감수 / 명주 / 201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명주]정리 정돈은 나의 힘 !!  

 

하루 하루 매일 쓸고 닦고 정리 정돈 하지만

정리 정돈은 끝이 없더라구요 ~~

아이들 학교 보내고 방을 치우기 시작하는데 ~~ 한숨 푹 ~~ 푹~~~

밤새 귀신이라도 왔다 갔는 건지 ,,, 밤에 때 모두 정리 해 놓고 잤지만

아침에 아이들 나가고 나면 정말 엉망진창이랍니다 ~~~~

정리의 달인이라도 부르고 싶다능 ㅜ.ㅜ

 

이 책은 스스로 정리의 힘을 길러주는 놀라운 책 !!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읽어봤어요 !!

 

다섯 단락으로 나눠져 있고

정리 정돈이 무엇인지, 왜 중요한지 ~~

정리 정돈을 어떻게 잘할 수 있는지

정리도 정돈을 잘하면 학습 능률도 오르고 ~~

우리 집 두 남자 아이들 딱 읽어야 될 책이지요!!

 

작은 일부터 꾸준히 하며 실천해봅니다 ~~

청소습관이 미래를 바꿀 수 있지요 !!

우리 아이도 이 책의 힘을 빌어

조금씩 나아질거라 믿어욬ㅋㅋㅋㅋ 

 

아이들 수준에 맞게 ~ 이미지 그림도 많구요 흥미롭게 구성이 되어 있네요 !!

지금 우리 아이들도 겪는 일들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어서  아이들이 재미나게 본답니다 ~~   

 

뇌는 아름답거나 좋은 것을 보면 더 활발해진대요 !!

엄마, 아빠가 아이에게 언제나 좋은 것을 보여주고

즐거운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도 바로 그런 이유 !!

 

몸을 부지런히 움직여서 주변 환경을 깨끗이 하면 뇌의 기능이 더 좋아지고

운동도 열심히 하면 심장이 더 많은 피를 뇌로 보내주어서 뇌세포에

산소와 영양 공급이 더 잘되기 때문에 두뇌에 더 좋아지네요~~

어떤 방식으로 정리정돈을 하면 좋은지

책 구성이 탄탄하고 체계적으로 돼있어서 아이도 이해하기 쉽고 ~~

저도 같이 읽게 되었네요 !!

 

정리 정돈 습관을 길러줄 수 있는 다양한 방법과

 이야기들로 초등생, 학부모들께 추천해주고 싶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