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 썼다 지웠다 미로찾기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3년 6월
평점 :
품절


[서울문화사]라바미로찾기

 

 

요즘 라바가 인기더라구요 ~~

라바 문구부터 팬시용품, 책까지 ~~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

서울문화사에서 나온 라바 미로찾기를 만나봤어요  !!!

썼다 지웠다~~ 펜과 지우개도 들어있답니다 ^----^

 

 

우편으로 오자 마자 육박전있었다죠 ~~

형아가 먼저 보고는 뜯는데 은욱이 미로찾기라고 했더니

은욱이가 냅다 뺏었죠 ㅡㅡ  형아는 은욱이꺼만 샀다고 울고 ㅡㅡ

 

대부분 책이 형아 위주로만 사주다가 은욱이꺼 간만에 샀더니 난리네요 ㅡㅡ

근데 라바는 초등학생들도 좋아하기에 ~ 두 아이들 같이 해도 되긴 돼요 

권장연령은 4~7세 되어 있더라구요

좀 쉬운 미로찾기이지요 ^^

큰 애도 라바를 좋아해서 사태가 커졌다는 ㅎㅎㅎ

흥분을 가라앉히고 두 녀석 사이좋게 그림그리고 미로찾기 했네요 >.<

새펜이라 엄청 잘 그려져요 ㅎㅎㅎㅎ  

사이좋게 한페이지씩 해 봅니다 ~~

요렇게 하기 전에는 서로 안 준다고 울고 불고 +.+ 

어차피 며칠 지나면 큰 아이도 안 할거면서  ㅡㅡ  

틀린 그림찾기도 있구요 ~~

자유롭게 그리는 페이지도 있어요 !!!

아이들이 좋아하는 우주 탐험 미로찾기 !!

 


 아들 ~~ 열공중이시넵 !!

비록 미로찾기지만 ~~아이들이 워낙 좋아하는 분야라 ^^

  

미로찾기 많이 하면 미로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집중력과 응용력까지 길러주고

다 찾아 갔을때 그 성취감에 아이가 자신감까지 충만한해져요 ~~

은욱이~~ 1주일  방학내내 라바랑 미로 삼매경에 빠질 것 같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