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평설 아이 2013.2
지학사 편집부 엮음 / 지학사(잡지) / 2013년 1월
평점 :
품절


[지학사] 독서평설 5월호

 

 

울긋 불긋 향기로운 꽃잔치가 열렸어요 `~~~

5월호는 온 세상을 푸르게 하는 아름다운 달 ~~

이달의 지식 테마로 꽃 잔치도 구경할 수 있구요 ~~~

다양한 기사거리들이 아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네요 !!!   
 

  

목차를 보면

 

언어문학 어휘력 짱

수학과학 사고력 콕

사회생활 이해력 쑥

창의표현 상상력 팡

 

이 테마로 국어, 수학, 사회, 과학은 물론 다양한 예체능체험까지 ~~

방면으로 아이들의 귀를 열리게 해줄 것 같아요 !! 

세상에서 가장 큰 보물창고를 품고 흐르는 아마존으로도  여행을 떠나요 ♩♬♪

교과서 3-2 사회 3 다양한 삶의  모습과 연계된 이야기랍니다 !!

 

독평아이에서는 어떤 뉴스를 취재했을까요 ??

북한 로켓 발사 소식, 가장 인기 많은 급식메뉴, 마추픽추의 진짜이름등이 나와요 ~~~

제가 읽어본 내용을 적으면 재미없겠죠ㅎㅎㅎ 궁금하면 꼭 읽어보세요 *^^*  

 

요리 조리 지하철로 떠나는 체험여행은

교과서 3-1 사회 3-4 고장의 문화 유산과 연계돼 있어요 !!!!

수원 화성을 직접 가보진 못했는데

책으로나마 간접경험하니 귀한 체험이 되네요 !!!!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아이들에게 정말 유익한 내용이 많아요 `~~  !!

 

연재된 만화 이야기도 아이들의 흥을 돋구고

다양한 지식도 습득할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된답니다 !!!

 

이 책의 독서 다이어리를 통해 매일 매일 한 테마씩 읽어보며

독서 이력 관리도 되고 아이들이 다양한 정보를 흡수하며

마음을 배를 따뜻하게 채워 줄 수 있어서 너므 좋아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