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동생 클로이 상상박스 그림책 2
마이카 플레이어 글.그림, 글박스 옮김 / 상상박스 / 2013년 1월
평점 :
절판


상상박스에서 나온 내동생 클로이 ~~

어떤 이야기들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까 ~~

동생의 어떤 이야기로 가득 담겨 있을까요 ?^^

 

혼자인 언니는 언제나 똑 닮은 동생이 생기기를 꿈꿔왔네요~~~

그러고  태어난 동생 클로이는 생각했던 것과 너무나 달랐지요 !! 
 

크레파스로 그림을 그리지 않고 언제나 입에 넣고 맛을 보고 ~

책도 보는 것만으로도 부족해 한 장 두 장 찢구요 ~~

 

클로이는 무엇을 하든 말썽이 많았답니다 !!!

우리 아이도 이런 경우가 허다해서 공감되네요 ㅋㅋㅋㅋㅋ
 

클로이는 언니의 물건만 손대고 망가뜨리지요 ~~

`버럭 ~ 화를 냈더니,,, 클로이는 언니가 무서워 꼭꼭 숨었어요 ㅡ.ㅡ

ㅎ 동생에게 사과를 하며 동생과 노래 불러요 ~~

클로이는 춤을 정말 좋아한다지요 ^^

  

동생은 언니가 반주해 주는 노래에 따라 몸을 맡기며 ~~

언니와 재미나게 시간을 보냈지요 *^^*  

 

언니는 내가 살던 집이 아니라 이제 우리가 사는 집이라 말합니다 !!  

나와 닮은 동생이 없어도 괜찮아요

왜냐하면 나에게는 클로이가 있으니까요 ...

 

 

동생이 아직 어려서, 뭐든지 사고 치고 말썽도 많은데 ~~

동생 그 자체로 이뻐해주고 사랑해 주는 언니의 모습이 짠하네요 ~~~

 

다정다감한 형제애 이야기도 만날 수 있고

아이들이 읽기에 선명하고 따뜻한 그림으로 풀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아이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어서 그림책에 대한 흥미를 키워준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