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세모 창의력 수학 초급 6단계 - 만 5-6세 네모세모 창의력 수학 초급 A단계
장동수 지음 / 뉴매쓰 / 2012년 2월
평점 :
절판


네모 세모 창의력 수학은 수와 친해지며 창의력도 키우고 자신감도 생기고 ^^
집중력도 생겨서 아이 두되에도 정말 좋은 교재랍니다 !!  

  

아이가 6살이라 초급 6단계 만5세을 해 보았어요 !! 

아직까지 숫자나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해서

수교재를 자주 접해 주는데 생각하며

사고력도 키우고 운필력도 키울 수 있고

 동기유발을 통한 자연스러운 수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답니다 !!! 

 

기본 개념, 원리 이해에 초점을 맞춘데다가 수학 교육 본연의 목적인

창의적인 사고력, 문제해결능력을 키울 수 있는 교재에요 !!!

영 ~~ 제가 아이에게 수학 홈스쿨링을 안해서

둘째아이에겐 약간 어려워 보이지만 차츰 차츰 단계에 맞게 아이가 잘 따라올 것 같네요 !!!

 

그림을 보고 상자에서 꺼낸 과일 수를 찾는 문제도 있어요 !!

생각하지 않으면 상자에 있는 갯수를 쓰기 마련인데 아이들의 사고력을 깨우네요 !!

잘라낸 초콜릿의 수를 찾아보기도 하구요 !! 크기 찾기도 있구요 `~~

만 5,6세 단계에 맞는 난이도로 체계적으로 잘 되어있네요 !!!

 

학습 일정 관리표도 있어서 학습 주제별로 공부한 날 체크도 해 보고~~

매일 매일 조금씩 이 교재로 수학습을 한다면

아이도 즐기면서 수학습을 익힐 것 같아요 !!

 

어느 쪽이 더 많은지 ??^^ 수 비교도 해 보구요 ~~~

수막대, 쌓기나무 다양한 교구들도 나와요 !!!

 

유아 학습 수준에 맞게 흥미롭게 구성된 [뉴매쓰]창의력 수학

아이의 실력을 탄탄히 쌓을 수 있어서 계속 구입해 보고 싶네요 !!!

 

더욱 쉽고 재미있게, 자세히, 진진한 수학을 만날 수 있겠어요 !!!!

유아기부터 창의력을 키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쉽고 재미있게 엄마와 함께 창의 폭발 !!

 

이 책으로 도형, 공간, 수까지 익히며 초등 수학을 예습하는 효과도 있고

엄마와의 시간이 늘어나 아이들은 행복해 하네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