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퍼즐 세트 (한글 + 알파벳 + 숫자)
아메바 편집부 엮음 / 아메바 / 2012년 6월
평점 :
품절


 

(주) 아메바에서 나온 그래픽 퍼즐을 만나보았어요 !!!

그래픽 퍼즐을 개봉하면 한글, 알파벳, 숫자를

인지할 수 있는 퍼즐  3종이 들어있답니다 !!!  

 

바다그림은 숫자 퍼즐 40pcs 이며

나의 방 그림은 한글 퍼즐로 30pcs

동물 그림은 알파벳을 배울 수 있는 60pcs로 구성됐어요 !!

 

선명한 그림과 색감으로 퍼즐을 맞추며

뒷면의 한글, 영어, 숫자를 배울 수 있답니다 !!!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해 단계별로 조각의 수가 다양하게 구성돼 있고

퍼즐놀이를 통해 흥미유발 집중력, 관찰력을 높일 수 있답니다 !!

 

나의 방 한글 30pcs도 유아들이

충분히 맞출 수 있을 것 같네요 !!!

 

퍼즐을 맞추며 한글, 알파벳, 숫자를 인식하고

흥미를 붙일 수 있는 교육용 퍼즐이라 참 맘에 드네요 !!!!

 

울 아이는 6살인데 동물이 좋은지

동물부터 맞추네요 !!

 

부산엔 동물원이 없어 모든

부산 어린이들이 동물앓이하고 있져 ~~

  

가장자리 부터 맞춰가더니 순조롭게 진행 !!

저한테 도움 요청하지도 않고 너무 잘하네요 ^^ 

 

 

동물완성 후 바닷속 알파벳을 집었네요 !!

30pcs는 쉬운가 거들떠보지도 않고

60pcs 도전해요 !!

 

짜증한번 부리지 않고 차근 차침착하게 맞춰가요 !!

퍼즐 맞추며 손가락의 움직임을 통해 소근육이

 발달하고 완성하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요 !!

 

어제 하루종일 태풍때문에 어린이집도 못 가고

꼼짝 달싹 못했는데 이 퍼즐한다고 재미나게 하루 보냈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