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자동차 또봇 스티커 색칠놀이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2년 4월
평점 :
품절


 

집에 웬만한 스티커 색칠놀이북이 다 갖춰져 있어서 이젠 빠이 빠이 했는데

서점 갔다하면 둘째녀석은 꼭 손에 쥐고 나와야 직성이 풀려요

다하지도 않을 거면서 또봇 스티커 색칠 놀이 사고 싶다고

하도 조르고  졸라서  결국 하나 사게 됐네요 ^^

 

사실 또봇 출시된 지 꽤 됐는데 집에 또봇 책, 스티커 색칠놀이는 없어서

하나 사줘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이 책 가격은 6,500원 이고요 분량은 그리 많지 않네요 !!!!

 

세계평화와 정의를 위해 싸우는 또봇 이야기 !!

변신자동차 또봇에는 하나또봇X, 두리 또봇 Y, 세모또봇 Z 이 나오며

또봇을 돕는 딩요, 도운, 오순경, 노교수와 쪼꼬봇

또봇가 맞서는 디룩, 아크니 바이크봇등 악당이 나온답니다 !!!
 

왼쪽에는 변신자동차 또봇에 관한 이미지 그림과

높이, 중량, 스티드, 점프등 상세설명이 되있고

오른편에는 아이들이 색칠을 할 수 있지요 !!! 

 

 

맨 마지막 페이지에는 미로찾기와 퍼즐 게임도 있는데

이미 아이가 다 해버렸네요 ㅋㅋㅋ
맨 앞페이지에도 스티커가 2페이지 들어있었는데

아이들이 많이 붙였답니다 !!

 

서울문화사에서 만든 거라 역시 기대했던 바이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

 

또봇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굉장히 많은데

또봇 계로 펼쳐진 흥미진진하고 매력적인 이 책 한 권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호기심과 상상력으로 꽉 채워 줄 수 있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