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 폴리 첫 쓰기놀이북 123
애플비 편집부 엮음 / 애플비 / 2012년 7월
평점 :
절판


[애플비] 로보카 폴리 첫쓰기 놀이북 123

로보카 폴리 친구들과 함께 숫자 공부 재밌게 해요 !! 

애플비에서 나온 로보카 폴리 첫쓰기놀이북 123

tv로만 보던 로보카 폴리를 책으로 만나며 숫자 뗄 수 있을 것 같네요 !
애플비에서 나온거라 제품도 우수하고 tv에서 보던 캐릭터 그림과 똑같고
너무 이쁘고 흥미롭게 잘 구성되어 있네요 !!


 

 

애착이 많은 애플비에서 만든 거라 캐릭터 그림도 tv서 보던 거와 똑같고

그림과 색감도 너무 이쁘고 , 퍼즐붙이기 등 구성도 좋고 스티커도 정말 잘 만들어졌네요!!

대부분 스티커 한 번 붙였다가 잘 못 붙여서 떼면 접착이 어렵더라구요 ;;

떼기도 힘들고 다시 붙이기도 힘들고요^^;

하지만 애플비꺼라 재질도 아주 좋아보이네요!!^^

 

 

첫페이지도 제가 안 본 사이 아이가 단숨에 해버렸어요 ~~~

 

단순히 스티커만 붙이면 끝이 아니라

선긋기 색칠하기를 통해 운필력도 키울 수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보카 폴리와

함께 동기유발을 통한 자연스러운 수학습효과

무척 기대되네요 !!   


 

선긋기도 다양하네요 !!! 

 

스쿨비가 친구들에게 줄 다양한 풍선을 그려보고

점선을 따라 선긋기도 해 봐요 !!!

누구에게 선물이 갔을까요 ? ^^ 

선긋기 어려워했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보카 폴리와 함께 놀이북을 엄청 재밌게 활용하네요 ^^

  

아이가 매일 매일 닳도록 참 재미있게 놀이할 것 같네요 !


다하고 스티커도 붙이고 ^^

스티커 색감도 진해서 아이들 시각적 자극도 많이 되고

스티커가 많아서 아이들이 재밌어하네요!!!

이젠 혼자서 다 할 수 있다며 엄마 도움도 받지 않으려고 해요 ㅎㅎ

 

 이 책을 보고 수도 여러 번 따라 써보면서 자신감도 생기고

집중력도 생겨서 아이 두되에도 정말 좋네요!!

 로보카 폴리 첫쓰기놀이북 123 강력추천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