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과학 2012.8
우등생논술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2년 7월
평점 :
품절


8월호는 등골오싹한 특집으로 공포, 넌 누구냐?가 기획돼 있어요 !!

 

우등생 과학은 크게 기초과학, 체험과학, 통합과학, 심화과학

 초등과학학습편으로 나뉘어 알차게 구성돼 있네요!!

 

표지만 봐도 섬뜩, 소름돋는 과학 이야기 속으로 `~~~

사진 속에 꼭 꼭 숨겨진 여러 동물들도 만나봐요 !!!

교과서 3-2 동물의 세계와 연관돼 있구요 !!

지금 보는 페이지에 초록뱀 한마리가 기어가고 있네요 !!!! 
 

2012 런던 올림픽 특별 기획으로

근대  5종의 스포츠 과학도 나와요 !!!

육상, 사격 ,수영, 승마, 펜싱 경기를 스포츠 과학으로 함께

풀어 보는데  정말 신기하네요 !!!

그 스포츠와 연계된 책 소개도 나온답니다 !!!

 

뒷편에는 wow~~ 스포츠과학 블루마블 게임도 있고

 너무 재미있네요 !!!

 

유리병 뒤의 유령편은

교과서 3-1 날씨와 우리 생활연계된 이야기로

리 친구들이 직접 움직이는 유령을 만들 수 있어요 !!

 

책 구석 구석 다양한 두뇌게임과 핵심정리, 쏙쏙 퀴즈 들이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도 연재돼 있어요 !!!

 

 

이번 호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기사도 많고

일상 생활에서 과학, 몸, 생물에 관련된 참 재미있는 부분들이

아이들이 알기 쉽도록 잘 설명돼 있답니다 !!

  

알찬 내용과 코믹한 만화 그림으로 과학적 사실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다뤄져 있네요 !!

물음표를 갖고 생활 속 궁금했던 부분들을 다양하게 습득하고 지식도 쌓게 돼요 !!

 

몰랐던 사실로 배꼽 빠지게 웃게 되고 ~

과학의 다양한 비밀을 알며 호기심도 풀리고 ~

가슴 속까지 통쾌한 과학 이야기<월간 우등생 과학>에 풍덩 빠져 보세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