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논술 2012.8
우등생논술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2년 7월
평점 :
품절


 

초등 영재를 위한 독서 습관

우등생 논술 8월호를  읽어봤어요 !!

 

방학을 맞아 우리 아이들에게 유익한 정보

꽉찬 내용과 구성이 넘 맘에 드네요 !!

 

8월호는 독서, 체험, 쓰기편으로 알차게 구성돼 있는데

프로야구 특집으로 나온 기사도 참 재밌네요 !! 

아이들이 야구 좋아하는데 9개구단과 야구의 역사도 흥미로워요 !!!  

  

 

영국탐방편도 나오는데 사진만으로도 영국여행을 하고 온 기분 ~~~ ^^

보기만해도 평온하고 마을 전경이나 경치가 넘 인상적이네요  !!

  

스코틀랜드에서만 볼 수 있는 치마입은 남자 !!

우리 나라에서는 보기드문 독특한 광경이죠 ^^

 

스코틀랜드에 있는 국립박물관은 정말 멋지네요 !!

공룡은 물론 보기드문 코끼리, 기린, 고래, 물개

 하마 박제들이 많이 있네요 !!  정말 놀라워요 ~~ !!

  

우리 초등학생들이 모여

청소년 알바에 관해 토론도 했네요 !!

 

알바에 관한 생각을 펼치며 많은 문제점도 볼 수

 있는데 사회적인 논의가 필요하겠죠 ^^  

 

정선에서 극기 훈련을 하는 아이들의 모습!!

부모도 없이 대견스럽고, 힘든 내색도 않고 훈련하는 아이들이 참  이쁘네요 !!!

울 아이도 훈련받는 누나, 형들의 사진을 보고 마음에 큰 도전이 되었어요 !!!

 

어린이 기자들에게 뉴스거리는 무엇일까요??

직접체험하고 직접 취재한 뉴스가 소개되었네요 !!

  

안녕 이기자 에필로그는 흥미로운 만화로 엮어져 있어요~~

표정 하나 하나 생동감 넘치는데 실제

우논팀 이기자가 우등생키즈로 가는 이야기가 담겼네요 !!

많이 슬프지만 우키로 가서도 늘 행복하시라며 행복을 빌어줬네요 !!

 

그외 나의 문화 유산 답사기 연재만화도 아이들에게 유익하고 ~

예쁜 엽서 콘테스트를 통해 우논 친구들의 올림픽 그림솜씨도 만날 수 있어요 !!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나 실사 사진등을 통해 

역사이야기도 만나고 알찬 정보가 가득한 책이랍니다 ~ !!

 

우등생 논술 8월호를 통해 세상을 보는 시각을 넓혀봐요 ~~ !!

  

 

방학동안 우등생논술에 나온 전시회, 박물관을 탐방했어요 !!!

이색적인 봄봄전시회를 보니 얼른 가보고 싶지만

부산에 사는지라 거기까진 너무 멀고 ㅎㅎ

 얼마 전에 개관한 반쪽이의 상상력 박물관으로 go~~

 

아이들이 우논에 나온 이색발명전시회를 보며 참 흥미로워 했는데

반쪽이의 상상력 박물관전을 다녀오며 ,  우논과 함께

여름 방학 알차게 보내고 있는 것 같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