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롱뽀롱 뽀로로 한글 만3세 단계별 스티커 - 단계별 스티커 놀이학습 프로그램 뽀로로 단계별 학습 워크북 한글 3
키즈아이콘 편집부 지음 / 키즈아이콘(아이코닉스) / 2012년 6월
평점 :
절판


흥미진진 !! 지식쏙쏙 !!

 

뽀로로 한글 만 3세

 


 

 

키즈아이콘에서 나온 뽀로로 한글 만 3세를 해 보았어요 !!  

뽀로로와 친구들 소개와 함께 알록 달록

한글이 적힌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

 

아이의 수준에 맞추어 학습 코스를 선택해

아이들의 한글 학습을 차근 차근 밟아가요 !!!! 

 

 ㄱ ㄴ ㄷ ㄹ 자음이 들어가는 한글도 배우고

이미지 그림이 옆에 나와 있어서 아이들이 더 빠르게 배울 수 있네요 !! 

 

또한 뽀로로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며 한글 학습에 대한 흥미와

의욕을 키워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답니다 !!!

  

자음과 모음이 만나는 과정을 보며

아이도 아 ~~ 고개를 끄덕입니다

 

이제 제법 한글인지도  잘하고 ~~

말도 제법 잘하고 똘똘해지겠죠 ^^


마지막 페이지에는 별책으로

한글 글자 쓰기가 나와요 !!

 

ㄱ ㄴ ㄷ ㄹ ㅁ ㅂ  자음이 들어가는 낱말도 배우며 아이가

글자를 따라 써보며 뽀고로로 친구들과

자연스럽게 한글과 친해질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

 

아이랑 주말에 나들이 가는 길에

차안에서 뽀로로 한글 만3세로 학습했어요 `~~^^

한글 읽어 보기도 하고 스티커도 붙여 보고 ~~

  

색칠이 안 된 한글에 색연필을 쥐고 색칠도 하며 ~~`

아이가 좋아하는 친구 뽀로로랑 한글 학습하니

나들이 가는 길도 힘들지 않네요 ^^

 

한글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깔, 모양, 동물, 단어등 개념도 알게 되고

뽀로로와 모험의 즐거움도 맛볼 수 있네요 !!!

 

아이가 스티커도 붙이고 연필로

첫 자음을 따라 그어보며 자음글자도 배웠어요 !!

 

이제 스스로 글을 익힐 수 있는 힘을 키우고

한글 인지 능력을 기르며

아이도 한글에 대한 흥미가 차츰차츰 붙어

자신감까지 키워주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