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수학 만3세 - 뽀롱뽀로로 뽀로로 단계별 스티커 놀이 학습 프로그램
키즈아이콘 편집부 지음 / 키즈아이콘(아이코닉스) / 2012년 7월
평점 :
절판


 

 

키즈 아이콘에서 뽀로로 한글과 수학이 나왔어요 !!!

키즈아이콘에서 나온거라 tv에서 보던 뽀로로 캐릭터 그림과 똑같고
너무 이쁘고 흥미롭게 잘 구성되어 있는 것 같아요... !!

먼저 뽀로로 수학 만3세용을 해 보았어요 !!

  

WOW~~ 첫 장을 펼쳐보니  스티커가 아주 많이 들어있네요 !!

스티커가 216개로 제법 많아요 !!!

뽀로로로 학습하면 아이들 정서에도 너무 좋을 것 같고
단번에 수학을 깨우칠 것 같은 예감이 팍팍 드네요 ! 

만 3세용으로 아이들 수준에 적합한 분량과

꽉찬 내용으로 구성돼 있네요  !!  

 

단순히 숫자만 배우는 게 아니라 도형, 색상도

인지하고 아이들의 과정에 맞게 잘 엮어져 있어요 !! 

숫자도 배워보고 스티커도 붙여 보고 ~~~

얼른 아이 하원해서 재미나게 활용하고픈 마음이 드네요 !!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친구들이 나와

이야기 나눌 수도 있고 책의 흐름이 무척 흥겹고 즐거워요 !!

 

색감도 다양해서 아이들이 숫자나 도형,

모양 익히는데 즐겁게 다가오네요 !! 

마지막 장에는 별책 숫자쓰기가 들어있어요 !!!

한 번씩 되짚어 보며 숫자를 완벽하게 익힐 수 있지요 ^^

 한페이지 한페이지 마스터하면

칭찬 스티커도 붙여요 ! 참 잘했어요^^

귀여운 뽀로로 친구들 얼굴이 그려진 칭찬 스티커 붙이며

아이도  학습에 자신감이 쑥쑥 붙네요 ^^

 

 

 

 

아이가 스티커를 붙였어요 ~~~!!

키즈아이콘에서 나온거라 스티커도 잘 붙여지고 찢어지지도 않고 

역시 아이들에겐 스티커 활동이 아이들에게 인기죠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