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를 그려요 고미 타로의 생각 그리기
고미 타로 글.그림 / 살림어린이 / 201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스로 그림을 그리며 멋진 작품 만들 수 있는 신비로운 책!
아이들 창의력 키워지고 생각도 깊어지는 책 
 

고미타로의 생각그리기 [이야기를 그려요]를 만나봤어요 !!!

 고미타로의 생각그리기는 동물을 그려요! 맛있게 그려요

생각 그리기! 이야기를 그리기등 네 시리즈가 있어요

 

아이의 생각을 끄집어 낼수 있고 상상력을 높여주면서

 재미를  더해주는 고미타로의 생각그리기 !!!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는

 [이야기를 그려요]를 아이와 한번 해 보았어요 !!!


 

wow~~ 비행기와 새가 날아가네요 !!

아이는 어떤 그림을 더 넣을까요 ??

 

무거워서 낑낑대고 있어요 !!

무엇을 들고 있는 걸까요 ??

 

하늘에 나타난 무시무시한 익룡의 모습 !!!

어떤 장면을 더 연출해 볼까요 ??

 

열기구를 타고 어디로 여행을 갈까? 

아이와 이야기하며 그림을 그려 보아요 !!! 

 

 토요일은 항상 국민체육센터에서 큰아이 수영 수업을 받아요 

작은 아이와 저는 늘 밖에서 기다리는데 오늘은 비가 와서

 밖에서 기다리며 킥보드도 못타고 ㅡㅡ;

 아이가 그림그리겠다고 이 책 챙겨가겠다고 해서 챙겨왔지요^^

큰 준비물도 필요없고 이 책과 색연필만 있으면 되더라구요 ^^

 

 

그림도 그려넣고 색칠도 하고 ~~~

화산구도 그렸네요 ^^

 

아이들과 많이 놀아줘야 되는데 늘 교회 봉사 일로 바빠서

우리아이들과 많이 놀아주지 못했는데 이렇게 아이들 좋아하는 이야기 그림책으로

놀아주니 아이도 흥미있어 하고 넘 좋네요

지혜가 없어서 늘 아이디어도 안 떠오르고

아이에게 신경을 못 써줬는데 이런 좋은 방법이 ~~~~^^ 

 

수영 끝나고 셔틀을 탔어요 `~~

틀을 타고 집에 가려면 20분 걸리는데 큰 아이도

이책 꺼내들고 그림을 그리네요^^ 
 

상상의 날개를 펼치고 있어요 ^^^

그림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이 책으로 재미나게 그림을 그리며

도안에 여러가지 응용해가며 아이들 창의력을 키울 수도 있구요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맞아 딱 좋더라요 !!
아이들에게 더없이 재밌는 이야기 그림그리기가

아이들 곁에 찾아와 웃음지어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