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평설 아이 2012.6
지학사 편집부 엮음 / 지학사(잡지) / 2012년 5월
평점 :
품절


표지만 봐도 시원합니다 ~~~ 여름이 성큼 다가왔네요 ~~

이 달에는 어떤 기삿거리로 아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해 줄까요?^^

무인도에서 살아남기 대작전이란 주제로 펼쳐진 이야기!!

 

물을 구하고 불을 피우고  나만의 집을 짓는 방법등 !!

tv에서만 봤던 무인도 생활을 책으로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네요 !!!

그리고 영화 개스트 어웨이 주인공을 만나 이야기도 들을 수 있어요 !!! 

영화를 본 적 있는데 책으로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나오니 아이도  무척 진지하게 봅니다 ~~~

 

무인도에서 그렇게 살아 갈 수도 있지만

평생 그렇게 살지 못하겠다는 생각이 들어 탈출 시도해서 구조됐죠 !!

사람은 서로 부대끼며 정을 나누고 살아야죠^^

그래도 이 이야기를 한번 듣고 나니 아이도 혹시 이런 어려움을 만났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되겠다는 생각과 지혜를  갖게 되네요 !!


 하루살이 이야기와 변신의 천재 카멜레온도 만날 수 있어요

독서평설은 국어, 사회와 연계된 이야기도 많지만

수학 과학이야기도 연재되어 있어서 아이들에게 정말 유익해요 !!

 

실사사진과 함께 카멜레온의 색이 변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신기하고 귀엽게 보이네요 !!!

 


연재된 만화 이야기도 아이들의 흥을 돋구고

다양한 지식도 습득할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된답니다 !!!



 

대형 마트에서 예절을 배울 수 있고 초등2학년1학기 국어

느낌을 말해요 와 연계된 독서 일기도 읽어 보았어요 !!

 

이 책이 아이들의 사고력을 키울 수 있고 어휘력도 넓힐 수 있고

지혜롭게 바르게 자랄 수 있겟금 도와 주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