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우등생(학습+논술)+우등생 만점 플래너-2013년 기준 1~6학년(정기구독 1년 - 4학년(2013년) 학습+논술
천재교육(월간지) / 2012년 11월
평점 :
절판


 

며칠 전에 6월호  월간 우등생 시리즈 학습편을 사보았어요 !!

곧 있을 기말고사 대비하려구요 ^^

 

 

 

6월호에 본책, 영어, 수학, 주말월말 평가, 학부모가이드북,

 기말고사까지 7권이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
 
교재내용은 아이가 학교에서 배우는 진도와 거의 비슷해요 
학교에서 배워도 다 습득하고 오지 못하는 부분들을
문제집을 통해 다시 되새겨 볼 수 있고 많은 유형의 문제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좋네요 !!
매일 매일 2장씩 풀고 있답니다 ^ㅇ^

 

 


 
다달이 다른 문제집 필요없이
이 교재만 꾸준하게 풀면 성적도 쑥쑥 올라가겠어요 !!

 

 

 

우등생학습편에는문답식 학습 요점도 있구요
빨리 빨리 답을 유도하기 보다는 아이가 틀리든 맞든 넘
재촉하지 않고 아이가 재밌게 풀길 유도했어요 !!
 
요즘 학교 숙제가 매일 매일 문제집 풀기더라구요
풀어서 학교에 들고가 검사 받으며 아이도 뿌듯해 해요 !
 
간혹 성급하게 풀어 틀리기도 하지만 차근 차근 ~
풀어감 성적향상에 큰 도움이 돼서 추천하고 싶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