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깊은 수학 문제 기본서 초등 2-1 - 2012
웅진씽크빅 학습교재개발팀 지음 / 웅진씽크빅(학습) / 2011년 12월
평점 :
품절


웅진씽크빅에서 나온  속깊은 수학을 만나봤어요 !!

우리 아이 1학년 때는 수학에 대해 큰 문제가 없었어요

 

7살때 배운 숫자와 연산을 활용하며 실수로 한 개 정도만 틀렸는데

2학년 올라가니 아이가 멈칫 ~~

 

한 문제를 들고 1여분 잡고 있는데 저는 속이 터질 듯 ㅋㅋㅋㅋ

 

아이들의 수학을 체계적으로 잡아줄 속깊은 수학으로 2학년 생활 시작했어요 !!  

 

책은 총 3권으로 이뤄졌고

본책,  수학익힘책 마스터, 정답과 풀이 로 만날 수 있어요 !!!

 

학 시험 만점 받는 전략이 나와 있는데 무척 공감이 되네요 !! 

1. 스스로 세우는 학습 계획표 만들기

2. 계획에 맞춰 착실하게 공부하기 

3. 개념을 확실히 이해하기

4. 시험에 자주 반복되는 문제들은 꼭 기억하기

5. 어려운 문제도 도전해 보기

6. 틀린 문제는 반드시 다시 풀어보기

7. 시험 전 다시 한 번 확인 해 보기 !!

 

아이가 틀린 문제는 계속 틀리던데 문제 개념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나봐요

이 책과 함께 열공해 볼게요 ~~~^^ 


단원은 학교 교과와 동일합니다 !!

핵심정리와 문제로 알아보는 개념,속속들이 알아보는 유형

내 실력을 한 단계 위로 주제로 엮어져 있고 
1단원을 마칠 때는 단원평가와 상위 1% 만들기 문제로

아이들이 어려운 문제에도 도전해 볼 수 있어요 !!  


 

학 익힘책 마스터와 서술 유형 마스터로 나온 문제 기본서 !!

학교에서 단원평가는 대체적으로 단답형, 문제도 짧고 문제도 쉬운데

이 책을 통해 수익힘책 마스터하고 서술 유형도 풀어 보며

아이가 수학에 재미붙힐 것 같아요 !!

 

2학년 1학기용이라

1. 세자리수에서  8.곱셈까지 배울 수 있어요 !!

2학년 1학기말에 곱셈이 들어가니 좀 조급해지네요

아이가 구구단 5단까지만 외울 줄 알거든요 ㅎㅎ

 

웅진 속깊은 수학으로 차근 차근 수학 실력을 쌓으며

 구구단도 쉽게 접해 주고 싶네요 !! 


 

정답과 풀이도 한 권으로 묶어져 있어요 !!

2학년쯤 되면 스스로 문제 풀고 스스로 채점도 할 텐데

우리 아이는 남자라 그런지 아직 스스로 채첨은 못하는  것 같고

엄마가 옆에서 많이 도와주고 같이 공부해나가야 될 것 같아요 `~~

탄탄한 교재를 만나보니 넘 뿌듯해요 !!

 

곧 있을 중간 고사 시험도 웅진 속깊은 수학으로 100점 맞겠죠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