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논술 2012.4
우등생논술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2년 3월
평점 :
품절


 

초등 영재를 위한 독서 습관에 좋은 도서

우등생 논술 4월호를 만나봤어요 `~~

 

우등생 시리즈로 문제집만 풀어봤는데

이렇게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월간지도 있네요 ^^

 

우리 아이들 독서 습관도 바로 잡아 주고

국어 실력도 쑥쑥 늘게 하고 ~ 체계적인 구성이라

이 책만 훑으면 아이들 독서 습관도 잘 잡힐 것 같아요 !!  
 

우등생 논술 4월호는 210쪽까지 하나도 빠트릴 것 없이 재미나고 꽉 차게 구성돼 있네요 `~~ !!

독서, 체험, 쓰기 contents에 맞게 잘 구성 돼 있어서 아이들에게 필요한 정보들이

어른이 보는 저희도 무척 재미나게 잘 엮어져 있어요 ~^^  
 

 

형제는 용감했다 리얼 드라마 시리즈도 흥미진진해요 ~~~

꼭 우리 아이들 모습 보는 것 같네요 ㅎㅎㅎ 

 

아이들이 가기엔 먼나라 멕시코도 우등생 논술을 통해 만나봐요 ~~

멕시코의 환경, 풍습, 명소를 생생한 사진과 함께 떠나니 무척 신비롭습니다 ~~

물감을 풀어놓은 듯 에메랄드 빛 바다는 사진으로만 봐도 눈이 부시네요 ~~

 

신비로운 고대 문명의 흔적도 맛 볼 수 있고 맛있는 타코도 먹을 수 있는 멕시코~

 

아이들과 다녀오고 싶네요 ~~

 

다양한 문화 나들이도 나오고 우논창작 올림픽 소풍편도 아이들에게 깊이 와닿네요 ~~!

 

많은 생활문을 읽으며 우리 아이도 같이 공감하고

여러 주제의 글쓰기를 재밌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

 

 

 

4월이면 국회의원 선거를 하지요 !!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선거 참여의 중요성과 후보 초청 TV토론회를 만나보며

아이들이 역사 속으로도 여행 가고 재밌어합니다 ~~ !!

  

나의 문화 유산 답사기 연재만화도 아이들에게 유익하고 ~

궁상각치우 상상의 싹을 틔우는 동화도 아이들이 잘 읽네요 !!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나 실사 사진등을 통해 

역사이야기도 만나고 알찬 정보가 가득한 책이랍니다 ~ !!

 

우등생 논술 4월호를 통해 세상을 보는 시각을 넓혀봐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