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힘이 센 말 맹앤앵 그림책 16
이현정 글, 박재현 그림 / 맹앤앵 / 2012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표지를 보고 울 아이가 뱉은 말에 빵 터져 버렸죠 ~~~ !!

동물 말로 생각했거든요 ㅎㅎㅎ

 

목소리로 나타내는 생각이나 느낌의 표현  그 을 얘기한답니다 !  
 

우리 아이들도 이 세상 태어나 수많은 언어를 배우지요 ~~

엄마 아빠부터 맘마 ~ 주세요 등 ~~

 

이 책은 가장 아름답고 세상에서 힘이 센 말을 가득 담아 만들었어요 !

 
  책에는 가장 힘세고 멋진 말과 함께 영어 표현

그 표현의 정확한 의미까지 알려주네요 ~~~  !!!

 

아기자기한 그림 구성도 넘 좋구요 ^^

더불어 살아 가며 행복을 느끼게 해 주는 말을 만나니 가슴 또한 따뜻해지네요 !! 


  

아이도 이 책을 보며 이제 그 말의 의미도 제대로 이해하고

엄마 아빠, 친구들에게 자주 자주 표현하겠다고 해요 ~~

 

늘 집에서도 밥을 먹기 전이나 밥을 먹고 난 후

표현을 하지 않았는데 지금부터라도 시작해야겠죠 ^^


힘센 말의 개념도 알게 되고 아이들과 즐거움을 맛 볼 수 있는 책이에요 !!

 

이 책을 통해 다양한 동물들과 만나니 더 친근하고

참 흥미롭게 구성 돼 있어요 `~~~

 

책의 마지막 페이지에는 엄마에게 하고 싶은 말도 적을 수 있어요 !!!

우리 아이는 무슨 말을 적어 줄까요 ??^^

요즘 한 번 보고 두 번 보고 자주 꺼내 보는 책이랍니다 ~~~~

 

 

우리 아이는 엄마에게

잘 먹겠습니다 !! 엄마 일찍 잘게요 ~~ 엄마 고마워요 !! 써 주네요^^

 

둘째 아이에게도 말의 고마운 표현을 자연스레 익힐 수 있고

아이들이 읽어 보면 참 좋은 책이라 추천하고 싶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